본문 바로가기
fashion

지금 인스타에서 제일 핫해! - 로지 헌팅턴 휘틀리 패션 스타일

by 블랙플라워 2019. 10. 2.

 

 

 

지금 인스타에서 제일 핫! - 로지 헌팅턴 휘틀리 패션 스타일 

 

 

 

 

안녕하세요! 블링블링이예요
오늘은 패션에 관한 어떤 글을 쓸까 고민하다가 바로 모델이자 배우인 로지 헌팅턴 휘틀리에 관한 글을 써보고자 결심했어요
현재 그녀의 스타일이 인스타그램에서 난리라서요!





로지 헌팅턴 휘틀리.

 

 

다들 이 이름 한 번쯤은 들어보셨죠?

 

 

영국 출신의 로지 헌팅턴 휘틀리는 15살에 런던의 모델 에이전시에서 인턴으로 일하기 시작했는데요 이후 16살에는 리바이스 광고 캠페인을 찍으며 모델로 데뷔했고, 3년 뒤에는 톱모델들만이 할 수 있다는 빅토리아 시크릿의 엔젤이 되었어요. 
그녀가 더 대중적으로 친숙하게 된 것은 영화 트랜스 포머 3와 매드맥스의 여 주인공을 맡은 이후부터였던 것 같아요!

 

그녀는 톱모델인만큼 175cm의 길쭉한 장신의 키와 더불어 금발의 헤어와 블루 컬러의 아이로 멀리에서부터도 시선이 확 띄는 스타일을 가졌는데요, 현재는 세계적인 모델 에이전시인 IMG models의 소속이며, 
남편은 배우 제이슨 스타뎀으로 그들은 오랜 연애 끝에 결혼하기도 했어요!

이들은 나이는 그저 숫자일 뿐이라는 말에 더 힘을 실어주기도 한 커플이죠 둘은 무려 20살의 나이차가 나는데 

2010년부터 열애를 시작하여 2016년에는 약혼식을 하고, 이듬해에는 아들을 출산했어요.

오랜 기간 예쁜 연애 끝에 결혼한 로지 헌팅턴 휘틀리와 제이슨 스타뎀 커플이라 더욱 예쁘게 잘 가정을 꾸리고 있는 것 같아요. 


현재 로지 헌팅턴 휘틀리는 모델, 배우뿐만 아니라 디자이너로도 활약하면서도 다양한 팔방미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막스앤드스펜서와 컬래버레이션을 하여 란제리 컬렉션을 발표하기도 하고,
자신의 이름은 내 건 향수도 선보였으며 최근에는 메이크업 컬렉션 또한 론칭하였어요
이 컬렉션의 이름은 '로지 포 오토그래프(Rosie for autograph)'로 레디언스 크림과 아이 섀도우, 컨실러, 블러셔 등을 포함해 무려 51가지의 제품을 선보였어요.


그녀는 이 메이크업 라인 론칭을 두고 "란제리나 향수처럼 화장품도 여자들에게 매우 개인적인 물건이죠. 매일같이 사용하는 것이기도 하고요. 모든 연령층과 피부 타입에 맞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들었습니다."라고 이야기하기도 했어요.

패션 모델에서 배우, 그리고 이제는 메이크업 브랜드의 CEO로서 사업가의 면모까지 보이고 있는 로지 헌팅턴 휘틀리예요. 이렇게 다양한 일을 하는 그녀인 만큼, 하루하루 바쁘다는 것은 두말할 필요 없겠죠?

 


하지만, 이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그녀는 패션과 스타일을 절대 빼놓지는 않았어요.
매일 같이 자신의 데일리룩을 집에 나서기 전에 직접 셀카로 촬영해서 인스타그램에 올렸는데
이게 인스타그램에서 엄청 핫해진 것이죠!

 

87년생의 그녀는 이제 30대죠. 그렇기 때문에 나이에 맞는 성숙한 스타일이기도 하면서 쿨한 스타일을 주로 매치하는데요, 비즈니스 우먼으로서의 그녀의 패션 스타일은 깔끔하면서도 모던하고

스타인 그녀이지만 일상 생활에서도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매치하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있는 것 같아요! 



그럼 그녀의 인스타그램 스타일을 하나하나씩 살펴보도록 할까요?

 

 

 

 

금발의 헤어와 블루 아이로 매력적인 마스크의 로지 헌팅턴 휘틀리 

 

 

 

 

 

 

 

바로 집에서 찍은 듯한 이 셀카가 그녀의 데일리 스타일을 담고있는데요!

슬리브리스의 블랙 니트와 롱스커트, 샌들을 매치해 심플한 스타일의 그녀네요!

화이트, 블랙 컬러의 매치야 말로 언제 입어도 시크하죠!

 

 

같은 니트 슬리브리스인데 컬러만 다른 듯 하죠?

최근 트렌드인 와이드팬츠를 선택해 위에는 핏하고 보톰은 조금 루즈한 스타일로 엣지를 더했네요

 

 

 

 

 

요렇게 로지 헌팅턴 휘틀리는 자신이 찍은 사진들은 한꺼번에 몰려서 한 일주일치 정도의 스타일링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는데요.

깔끔하면서도 시크하고 비즈니스 우먼룩으로 손색이 없죠?

 

 

 

 

 

요렇게 다른 사람이 촬영한 사진들도 올리고요! 노브라 차림의 그녀.

굉장히 과감해보이네요!

 

 

 

슬립 드레스 하나도 너무 잘 어울리는 그녀예요.

이 스타일은 몸매가 그 역할을 다한 듯 하죠?

 

 

 

 

조금은 이지한 룩의 그녀.

 

 

 

 

 

 

박시한 재킷과 원피스의 조합이 정말 시크 그 자체네요! 

약간의 딥한 아이쉐도우 컬러감을 더해주어 가을의 분위기가 물씬 나는 데일리룩. 

 

 

 

 

 

 

 

다른 룩들도 다 예쁘지만, 저는 이 스타일이 가장 예쁜 것 같아요!

화이트셔츠가 정말 잘 어울리고 여기에 블랙 팬츠와 약간의 주얼리까지 더해주어 금상첨화!

깔끔하고 시크하고 클래식하고 혼자 다 한 스타일 같아요. 

 

 

 

 

 

 

 

화이트 컬러가 너무나 잘 어울리는 그녀죠?

여기에 선글라스 아이템까지 더해주니 깔끔하게 데일리 스타일이 완성되었어요

 

 

 

최근에는 쌀쌀해진 날씨로 올블랙 패션의 그녀.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힐도 너무 유니크해요!

 

 

 

 

심플한 스타일로 사랑받는 로지 헌팅턴 휘틀리 

 

 

 

나잇아웃 스타일로는 과감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로 드레스업 해주었어요!

원피스가 아닌 슈트도 너무 섹시하지 않나요?

 

 

 

 

여기까지 로지 헌팅턴 휘틀리의 최신 스타일을 살펴보았습니다

그녀의 스타일이 더욱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그녀의 인스타그램 @rosiehw 를 체크해보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더 많은 패션 컨텐츠 보러가기

 

 

 

2019/09/04 - [fashion] - 데일리 패션의 포인트! - 셀럽 헤어 액세서리 스타일 & 스트릿 스타일

2019/09/05 - [fashion] - 개미허리의 그녀들! - 블랙핑크 크롭탑 셀럽 패션 살펴보기

2019/09/12 - [fashion] - 인스타 퀸! 카일리제너 2019 패션 살펴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