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인스타 퀸! 카일리제너 2019 패션 살펴보기

by 블랙플라워 2019. 9. 12.

 

 

 

 

 

인스타 퀸! 카일리제너 2019 패션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블링블링이에요

 

 

오늘은 인스타 퀸! 이라고 불리는 카일리 제너의 패션을 살펴보려고해요

헐리웃에서 요새 이 가족들 빼놓고는 다른 핫이슈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바로 카다시안가의 막내인 카일리 제너입니다.

그녀는 97년생으로 올해 스물두살밖에 되지 않았지만 현재 벌써 슬하에 딸을 한명 두고 있는 엄마이기도 

1조원 규모의 카일리 코스메틱, 카일리 스킨이라는 코스메틱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비즈니스 우먼이기도 해요.

 

 

카일리 코스메틱은 그녀가 처음 그녀의 신체 부위 중 콤플렉스였던 립을 필러를 맞으면서 도톰하게 섹시한 입술을 맞은 것에서부터 시작되었어요. 모든 매체들은 그녀의 변화한 입술에 주목하였고,

그녀는 이때부터 카일리 코스메틱에서 립키트를 발간합니다. 그녀의 섹시해진 입술을 보고 10대들은 이를 따라하기 위해 페트병에 입술을 넣어 불리기도 하는 등 기이한 행동을 서슴치도 않았을만큼, 그녀가 하는 행동 하나하나가

영향력이 있을만큼 인스타그램의 핫 셀럽이에요.

 

그녀는 타임지에서 선정한 SNS에서 영향력 있는 10위에 오르기도 했고,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우가 가장 많은 이 중 여기에서도 탑 10에 뽑히기도했어요.

 

 

아직 스물두살밖에 안되 어리다면 어린 나이인 그녀의 이렇게 당찬 행보에는 단연 패션과 스타일이 빠질 수 없겠죠?

그녀는 현재 언니인 탑모델 켄달제너와 함께 켄달카일리라는 패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기도 해요.

 

 

그럼 그녀의 2019년 패션 스타일을 살펴볼까요?

 

 

 

 

 

집안에서 찍은 듯한 그녀의 셀피네요. 청순하기도 섹시하면서도 블링블링한 골드 액세서리가 포인트!

 

 

 

다른 날에는 흰티셔츠와 스트링 팬츠, 그린 하이힐 슈즈와 에르메스 버킨으로 스타일을 완성하였네요

핫한 스타일!

누가보면 아이를 가진 엄마인 줄 전혀 모를것 같죠?

 

 

 

 

로맨틱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이네요! 조거팬츠와 스니커즈, 하얀색 크롭탑 티셔츠로 캐주얼하게 입었고 핀으로 귀엽게 마무리한 데일리 스타일이에요.

 

 

 

핫 셀럽인만큼 그녀의 드레스업은 항상 주목할만한 포인트를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이날은 프린지가 있는 자크뮈스백이 포인트!

몸매가 여자가봐도 너무 예쁘네요!

 

 

 

 

 

 

카일리제너의 스타일 특징 중 하나는 에슬레저룩이라고 할만큼 그녀는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에슬레저룩을 즐겨입어요. 편안하지만 정말 스타일리쉬해보이죠?

 

 

 

 

 

데님 진 스타일이에요. 평범한 듯하지만 그녀의 엣지가 살아있는 데일리룩 스타일.

글래머러스한 스타일로 카일리 제너는 핏팅감이 정말 좋아보여요.

 

 

 

 

 

 

 

 

 

그녀의 친구와 함께 찍은 트윈룩이에요. 컬러감과 아이템을 통일하면서도 다르게 매치하여

쿨한 룩이네요. 친구들과 트윈룩을 맞추기로했다면 참고하면 좋을 듯 합니다

 

 

 

 

핫한 셀럽인 그녀에게 파티가 빠질 수 없겠죠?

다양한 파티를 참석해 섹시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한 카일리제너에요

 

 

 

 

 

 

 

 

 

커팅이 유니크하게 들어간 오렌지 드레스를 선택한 그녀! 당장 인스타에 올려도 손색없을 것 같은 사진이네요!

 

 

 

 

 

 

 

핫핑크 재킷과 톱리스 그레이 점프수트의 조합이 유니크한 룩이네요!

 

 

 

 

그녀는 현재 래퍼 트래비스 스캇과 딸을 한명 두고있죠.

다정한 커플의 한때네요

시밀러 커플룩으로 멋지고 쿨한 스타일링이네요

 

 

 

여기까지 헐리웃 핫셀럽 카일리제너의 패션을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