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가을 슈즈 - 앵클 부츠 스타일

by 블랙플라워 2019. 9. 8.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가을 슈즈 - 앵클 부츠 스타일

 

 

 

안녕하세요

블링블링이에요

 

 

가을이 되면 꼭 한번 손이 가고 생각나는 슈즈가 있으신가요?

저는 가을이 되어 신발 정리를 할때면 꼭 앵클 부츠가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 같아요

 

샌들과 슬리퍼가 위주였던 여름과는 달리 가을에는 앵클부츠를 가장 먼저 꺼내서 정리해요

앵클부츠는 잘 빠진 레더라면 어느 룩에나 시크하면서도 모던하게 매치가 가능하고 스트링이 있는 워커라면

터프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트릿 무드로 연출이 가능하죠!

그 중에서도 블랙 컬러는 기본 중에 기본으로 거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에요!

 

 

화이트, 블랙, 레드 할 것 없이 여러 앵클을 가지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공통점들은 바로

심플함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슈즈가 너무 요란하면서도 디자인이 화려하면 손이 잘 가지 않고, 매치하기도 힘들더라고요

 

 

그럼 가을의 모던한 룩을 완성시켜주는 앵클부츠를 셀럽들은 어떻게 매치하고 소화했는지 살펴볼게요!

 

 

 

 

 

 

먼저 모델 지지하디드에요! 그녀의 기럭지에 안 어울리는 패션이 과연 있을까 싶지만

앵클부츠도 정말 잘 소화했네요

베이지 컬러의 상의와 슈즈를 통일해 모던하면서도 활동성이 좋은 스타일로 연출했어요

이날은 오렌지 컬러의 틴트가 들어간 오렌지 선글라스가 포인트!

 

 

 

 

 

요거는 좀 더 최근의 스타일인 것 같네요!

바이크 숏츠 스타일과 롱가디건으로 쿨하게 연출하 그녀! 삭스 부츠 느낌의 앵클 부츠를 선택하여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완성했어요

 

 

 

 

 

 

모델 애쉴리 그라함 또한 롱 재킷에 베이지 삭스 앵클부츠를 매치해 톤온톤 스타일을 연출하였네요

 

 

 

 

 

 

 

모델 켄달제너는 좀 더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스타일로 연출했어요!

벨티드가 들어간 레더 미니원피스한 핏감이 돋보이는 스트링 앵클 부츠를 선택하였네요

머리에 꽂은 헤어핀이 귀여움을 더했어요

 

 

 

 

다른 날에는 그녀의 긴 기럭지와 잘 어울리는 바이커 숏츠와 함께 앵클 부츠를 매치했어요

특별한 아이템이 없어도 시크한 데일리룩이 완성되는 것이 요 앵클 부츠의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모델이자 배우인 로지 헌팅턴 휘틀리는 좀 더 유니크한 앵클부츠 스타일을 연출했는데요.

슬릿 포인트가 돋보이는 부츠컷의 데님팬츠를 선택하고, 워커 스타일의 앵클 부츠를 선택하였어요

전체적으로 톤온톤 컬러라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이 완성되었네요!

 

 

 

 

 

다른 날에는 올블랙으로 메이크업과 곳곳의 디테일이 있는 포인트 올블랙 스타일을 연출했어요

스웨이드 스타일의 앵클부츠로 스타일이 완성되었네요

섹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이에요!

 

 

 

 

 

 

 

다음은 옷 잘입기로 두번가라면 서러운 빅토리아 베컴이에요!

카키 컬러의 점프수트와 핏감이 들어가있으면서도 뾰족한 코가 포인트인 시크한 룩을 연출했어요

 

 

 

 

 

모델 벨라하디드의 화이트룩! 액세서리와 퍼로 곳곳에 포인트가 있기 때문에

앵클부츠는 심플한 스타일을 선택하여 룩을 마무리했네요

트렌디하면서도 스트릿 무드가 느껴지는 스타일이에요

 

 

 

 

 

다음은 모델 헤일리 볼드윈이에요. 개인적으로 옷을 정말 잘 입는다고 생각하는 모델 중 하나에요 

이 날은 박시한 재킷과 티셔츠, 데님진, 앵클부츠로 쿨한 룩을 완성했네요

꾸안꾸 스타일의 그녀!

 

 

 

 

다음은 뉴욕의 가십걸 올리비아 팔레르모에요

커팅이 유니크하게 들어간 힐 디자인의 앵클 부츠를 선택하고 체크가 있는 아우터로 마무리했어요.

이날은 집업 스타일의 이너가 포인트이네요

그녀도 비교적 심플한 디자인의 앵클부츠를 선택하였다는 것을 눈 여겨 보세요!

 

 

 

 

 

다른 날에는 언뜻보면 화려한 듯해보이지만 위에 걸친 케이프를 제외하고는 모두 심플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선택하여 시크하면서도 포인트가 있는 스타일을 연출했어요

 

 

 

 

다음은 모델 칼리크로스에요! 레드 앵클 부츠로 룩에 포인트를 주었네요!

 

 

 

 

 

다른 날에는 좀 더 페미닌하면서도 쿨한 스타일의 앵클 부츠를 선택했어요

코가 잘 빠진게 정말 예쁘네요!

 

 

 

 

여기까지에요! 

이번 가을에는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의 앵클부츠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