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개미허리의 그녀들! - 블랙핑크 크롭탑 셀럽 패션 살펴보기

by 블랙플라워 2019. 9. 5.

 

 

 

 

 

 

개미허리의 그녀들! - 블랙핑크 크롭탑 스타일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의 끝자락에서 이제 당분간은 보지 못할 것 같은 크롭탑 스타일을 살펴보려고해요!

크롭탑 스타일은 일명 배꼽티셔츠라고 불리울만큼 짧은 기장감이 매력적인 스타일이죠

조금의 군살이 있는 사람이라면 손이 가지도 않을 만큼,

스키니한 체형을 가지고 있는 이라면 더욱 매력적으로 소화할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크롭탑은 플레어 스커트, 팬츠, 데님 가릴 것 없이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에요

다리를 더욱 길어보이게 해주는 것과 동시에 섹시하게도 연출 가능하죠 

 

 

크롭탑 스타일을 살펴보다가보니, 블랙핑크가 이 크롭탑을 매우 자주 입는다는 것을 발견했어요

그래서 그녀들의 크롭탑 스타일을 모아 소개해보려고해요.

 

 

 

 

그럼 시작할게요!

 

 

 

 

 

 

 

먼저 데일리한 스타일의 블랙핑크 제니입니다 패션의 완성은 흰티와 청바지라고 했던가요?

그녀는 퍼프소매가 돋보이는 페미닌한 크롭탑과 진을 매치하여 그녀의 개미허리를 더욱 매력적으로 연출하였네요!

페미닌하면서도 쿨한 스타일의 제니.

 

 

 

 

다른 사진은 무대 뒤에서에요. 팔색조라고 해도 무색할만큼 다른 매력의 그녀인데요. 이 날은 슬리브리스의 화이트 크롭탑과 블랙 언발 미니 스커트를 매치하여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스타일을 연출하였네요!

 

 

 

캐주얼한 스타일의 그녀! 아디다스 브이넥 크롭탑과 하의를 세트로 연출하여

캐주얼하면서도 힙합 스타일을 올블랙으로 연출하였어요

 

 

 

 

뮤비 촬영때의 그녀! 스키니해서 안 어울리는 스타일이 없네요!

터틀넥의 슬리브리스 크롭탑을 연출해 섹시한 애슬레저룩을 완성했어요.

 

 

 

 

 

 

 

 

다음은 블랙핑크 로제의 스타일을 살펴볼까요? 

 

 

 

 

그녀의 핑크 골드 헤어 컬러와 함께 잘 어울리는 크롭탑 스타일의 그녀에요!

스퀘어 넥으로 더욱 섹시한 분위기, 오프숄더로 과감한 스타일의 크롭탑을 연출하였네요

저 크롭탑을 입기위해 얼마나 다이어트를 했을지^^ 상상도 안되네요 ㅎㅎ

 

 

 

 

다른 날에는 좀 더 캐주얼한 스타일로 화이트 기본 크롭탑 티셔츠와 카무플라주 패턴의 카고 팬츠를 연출했어요.

기본적인 스타일이면서도 트렌디하죠?

 

 

 

 

다음은 리사의 크롭탑 스타일을 살펴볼게요!

 

 

 

 

 

왠지 앞머리를 자르고나서 더욱 귀여우면서도 로맨틱한 스타일인 듯한 그녀에요

블루 체크 패턴의 크롭탑 가디건을 선택해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하였어요!

 

 

 

 

 

다른 날에는 깅엄체크의 스모킹이 덧대어져 로맨틱한 분위기의 크롭탑과 블랙 블레이저를 선택해

로맨틱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의 그녀!

 

 

 

 

 

 

무대에서는 귀여운 핑크 컬러의 플리츠 미니스커트와 블랙핑크 굿즈 크롭탑을 매치해

그룹명답게 블랙핑크 크롭탑 스타일을 연출했어요

말아올린 머리와 핀이 너무 귀엽네요!

 

 

 

 

 

페스티벌에서는 뷔스테이 크롭탑을 선택하여 더욱 더 과감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을 연출했어요!

노는데에는 가볍고 편안한게 최고죠!

 

 

 

 

 

 

이외에도 프린즈 스타일의 크롭탑이나, 핫한 레오파드 시스루와 레이어드해 유니크한 무대 스타일을 연출한 리사의 크롭탑 스타일이에요.

 

 

 

 

하나만 입었으면 조금은 심심했을 룩이지만 핫핑크의 레오파드 티셔츠와 레이어드하니 더욱 더 유니크한 스타일이 연출되었어요.

 

 

 

 

마지막으로는 지수의 크롭탑 스타일 살펴볼게요! 

 

 

 

 

 

 

화이트 크롭탑을 선택해 포멀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의 그녀네요!

 

 

 

 

 

 

다른 날에는 데코레이션이 가득한 시스루 스타일로 과감한 블랙 크롭탑 스타일은 연출했어요.

 

 

 

 

자수 뷔스티에가 더욱 눈에 띄는 지수의 크롭탑 스타일! 컬리한 웨이브헤어와 크롭탑이 만나

섹시한 크롭탑 스타일을 완성했네요!

 

 

 

 

 

 

 

 

마지막으로는 블랙핑크의 단체 크롭탑 스타일!

단체복이라 더욱 눈에 띄네요

화이트로 연출한 스타일이 환하고 밝아보여 그룹이미지와도 잘 맞는 것 같아요.

 

 

 

 

여름이 다 가기전에 크롭탑 스타일을 꼭 한번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