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데일리 패션의 포인트! - 셀럽 헤어 액세서리 스타일 & 스트릿 스타일

by 블랙플라워 2019. 9. 4.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트렌디한 헤어 액세서리 패션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사실, 바쁜 아침에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들은 많지 않다고 생각해요

 

그렇기 때문에 작은 소품들을 이용해서 포인트를 주는 것이 데일리룩에 활력을 더하고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되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아주 간단하게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헤어 액세서리 포인트 스타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사진으로 살펴보며 같이 알아봐요!

 

 

 

먼저 셀럽들은 헤어 액세서리를 어떻게 활용했는지 살펴볼게요.

 

 

 

 

 

 

 

 

패셔너블한 셀럽하면 빠질 수 없는 알렉사 청이죠!

그녀는 진주 포인트로 된 헤어핀으로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하였네요

컬리한 헤어와 더불어 포인트가 제대로 되었어요 

 

 

 

 

레더 재킷과 플레어 스커트, 발레리나 플랫 슈즈와 더불어 믹스매치의 끝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두번째에는 모델 벨라하디드에요!

요새 트렌드 중 하나는 바로 90년대의 빈티지한 스타일의 컴백이죠!

트렌드의 최전선에 있는 그녀인만큼 패션도 트렌디의 끝판이네요!

빈티지 새들백과 더불어 헤어 핀으로 올림머리를 완성했어요 

 

 

 

 

 

 

 

 

 

다른 날에는 얇은 헤어핀으로 5:5의 정가르마를 타 비교적 귀여운 분위기로 연출하였네요! 

 

 

 

 

다른 어느 셀럽들보다 헤어 액세서리를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벨라 하디드에요!

다른 날에는 헤어 밴듀로 포인트를 주어 빈티지한 스타일을 완성하였어요.

 

 

 

그럼 이제 스트릿 스타일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스트릿 스타일에서는 보다 우리가 실용적으로 적용할 수 있을만한 스타일이 많이보이네요

캐주얼하게 스타일을 연출하고 헤어 핀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이에요

귀여우면서도 앙증맞은 매력으로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네요

 

 

 

 

또한 머리띠라 불리는 헤어밴드도 포인트를 주기에 아주 적절하죠!

어느 텍스처를 가지고 있느냐에 따라 빈티지한 분위기로도 로맨틱한 분위기로도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명품 액세서리도 좋지만, 요새는 가성비 좋은 스파 브랜드에서도 예쁜 액세서리가 많이 나와있어

쉽게 포인트 연출하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헤어핀 스타일을 연출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위치와 가르마인 것 같아요.

크면서도 볼드한 포인트가 확실한 헤어 핀의 경우에는 귀 옆이나, 9:1, 8:2 정도의 가르마를 타고 숱이 적은 쪽에 배치를 하는 것이 가장 예쁜 헤어핀 연출이 되는 것 같아요.

 

 

 

 

 

 

 

포니테일이나 묶음으로 헤어 연출을 하였을 때도 헤어핀은 포인트가 될 수 있어요!

헤어핀이나, 끈이 포인트가 되는 것을 골라주세요

 

다른 화려한 액세서리들을 많이 하지 않아도

룩의 충분한 포인트가 될 수 있답니다!

 

 

 

 

 

 

다가오는 가을에는 로맨틱한 헤어핀으로 색다른 헤어 스타일과 분위기를 연출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