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Add an edge! - 셀럽들의 아이웨어 스타일

by 블랙플라워 2019. 9. 6.

 

 

 

 

Add an edge! - 셀럽들의 아이웨어 스타일 

 

 

 

 

 

안녕하세요

블링블링이에요!

 

 

요즘 예쁜 아이웨어들 너무 많죠! 예전에는 정말 눈이 나빠서 쓰는 안경이었다면, 

요새는 그 의미가 좀 변한것 같아요.

패션적인 관점에서 안경은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눈이 나쁘지 않아도 스타일링에 엣지를 더하기 위한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게다가 아이웨어 중 선글라스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것을 선택하면 외부 자극으로부터

눈과 피부의 자외선을 막아주기 때문에 

미세먼지와 각종 환경적인 요인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사계절 내내 선글라스를 쓰는 것이 좋아요. 

외국에서는 사계절 내내 선글라스가 거의 필수화되어 겨울에도 선글라스 쓴 사람들을 길에서 쉽게 볼 수 있지만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그 정도로 상용화되어있지는 않은 것 같아요

 

 

하지만 자외선이 눈과 피부에 자극을 주어 좋지 않은 영향을 주는 만큼 

전에 대비해서 쓰는 것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곧 우리나라도 사계절 내내 선글라스를 쉽게 볼 수 있는 날이 머지 않은 것 같기도 하고요. 

눈과 피부를 보호해주고

패셔너블하게 스타일을 연출해 줄 뿐만아니라 스타일 지수도 한 층 더 업시켜주는 아이웨어 스타일.

 

 

그렇다면 아이웨어로 캐주얼한 데일리패션을 완성하기도, 포멀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한 셀럽들의 

아이웨어 패션 스타일로 어떻게 데일리 패션에 적용할 수 있을지 살펴봐요!

 

 

 

 

 

 

 

 

 

 

 

먼저 소녀시대 태연이에요! 그녀는 다양한 아이웨어로 스타일을 연출할만큼

아이웨어를 사랑하는 것 같아요! 그녀의 작은 얼굴과 더 잘어울리는 시크한 블랙 선글라스를 착용하였네요 

 

 

 

 

블랙 티셔츠, 청바지, 스니커즈, 선글라스로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이 완성되었어요

 

 

 

 

다른 날에는 조금 더 너드한 스타일이에요! 동그란 안경이 캐주얼한 매력을 더욱 잘 살려주고 있네요!

 

 

 

 

 

 

 

 

 

 

 

 

다음은 블랙핑크 제니! 투명테의 선글라스로 빈티지한 스타일을 더해주었어요.

저 스타일에서 선글라스가 빠졌다고 상상하면 조금은 허전한 느낌이죠?

 

 

 

 

 

다음은 제시카에요

그녀는 아이웨어 브랜드 블랑앤에클레어의 대표이기도하죠!

그만큼 다양한 아이웨어를 써보고 만들어봤을 것 같은데요.

스임웨어룩에서는 클래식한 금테의 선글라스와 화이트테의 선글라스를 선택하였네요

 

 

 

 

 

 

 

 

다음은 걸크러쉬의 대명사 씨엘이에요! 평소 당당하면ㅅ도 과감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그녀인만큼

아이웨어에서도 확실한 개성이 있는 유니크한 고글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선택했어요

퓨처리즘적이기도하고, 그녀의 스타일과 딱 맞아떨어지는 것 같아

패셔너블하면서도 유니크하네요!

 

 

 

 

 

 

 

 

 

 

다음은 산다라박이에요! 그녀또한 유니크한 스타일의 안경으로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하였어요.

유니크한 안경테로 데일리 패션의 포인트가 확 사는 스타일이네요!

 

 

 

 

고글 스타일의 빅 선글라스로 룩의 포인트를 주었어요.

빈티지하면서도 퓨처리스틱한 그녀의 스트릿 스타일!

트렌디라는 단어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배우 고준희는 핏한 오프숄더 티셔츠와 진 그리고 클래식한 선글라스로 룩을 마무리했네요!

아무래도 연예인들은 사람들의 시선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 직업이니 메이크업을 하지 않았을 때는

더욱 선글라스에 손이 갈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다음은 방송인 김준희! 클래식한 벨티드 재킷과 동그란 선글라스로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가을의 정취가 느껴지는 룩을 완성했어요.

 

 

 

 

 

 

다음은 기은세! 그녀의 작은 얼굴이 더욱 작아보이는 선글라스를 선택했어요

샤넬의 목걸이와 빈티지함이 어우러져 약간은 보헤미안 스타일 같기도 하네요

 

 

 

 

 

 

 

 

 

 

 

 

다음은 배우 소희! 그녀는 틴트 선글라스와 블랙 선글라스로 여름 휴가를 보낸 것 같죠?

옐로우 컬러와 레드 틴트 선글라스의 조합이 귀여우면서도 빈티지하네요!

 

 

 

 

 

 

다음은 배우 이주연! 그녀는 캐주얼한 스트릿 무드로 금테 안경을 착용하였어요

보는 사람도 편해지는 룩이네요!

 

 

 

 

 

이번 가을에는 클래식한 선글라스 하나로 룩에 포인트를 더해보는 것을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