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막스마라 청담동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 셀럽 스타일

by 블랙플라워 2019. 9. 9.

 

 

 

 

 

 

 

 

막스마라 청담동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 셀럽 스타일 

 

 

 

 

안녕하세요 

블링블링이에요!

 

 

 

 

 

최근 정말 핫한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청담동에 막스마라의 첫 플래그쉽 스토어가 오픈했어요

또한 9월 3일에는 오프닝 파티로 수많은 셀럽들이 참석하기도 하였어요

 

 

오픈한 청담동에 오픈한 이번 막스마라 플래그쉽 스토어는 이전 에스까다의 건물이었지만,

이번에 막스마라 플래그쉽으로 새롭게 오픈한 곳이에요

 

 

이번 막스마라 스토어에서는 막스마라의 패션쇼 라인인 스필라타 컬렉션을 만나볼 수도 있으며 다양한 라인 및 액세서리 컬렉션 그리고 막스마라의 스필라타 컬렉션도 갖추어 다른 매장보다 훨씬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또한 이번 서울에서의 첫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막스마라의 시그너처인 헤리티지 프린트를 사용한 서울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또한 출시했어요. 

실크 다운코드, 스웻 셔츠, 벨트백까지 총 세가지 아이템으로 서울을 기념하는 'SEOUL'레터링과 함께 그 소장가치와 특별함을 더욱 더했어요 

 

 

그럼 이번 막스마라 스토어와 컬렉션, 오프닝 파티에 참석한 셀럽들을 살펴볼까요?

 

 

 

깔끔하면서도 럭셔리한 막스마라의 스타일이 한눈에 보이는 플래그쉽 스토어 내부 모습이에요

 

 

 

 

 

 

이번 막스마라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선보인 캡슐 컬렉션이에요

귀여운 일러스트들이 시선을 사로잡네요!

 

이번 서울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은 막스마라의 시그너처 아이템인 101801 코트를 디자인한 마담 베레타의 스케치와 칼 라거펠트의 크로키, #maxmaragram 레터링과 일러스트레이터인 브레나타의 일러스트까지

지금까지 막스마라와 함께 컬라버레이션했던 아티스트들과의 아이템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에요!

때문에 소장가지가 더욱 높아요

코트 너무 예쁘지 않나요? 

 

 

 

 

 

 

 

 

 

다음은 오프닝 파티에 참석한 셀럽들을 살펴볼게요

 

 

 

 

'

막스마라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배우 수현이 화이트 수트를 선택하여 오프닝 파티에 참석했네요

팬츠 끝에 슬릿이 유니크한 스타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었어요 

 

탑모델 캐롤라인 머피와 배우 최지우 또한 참석하였네요

올화이트인 그녀들의 룩. 

 

 

 

 

 

모델 아이린은 민트 컬러로 통일하여 보다 유니크한 스타일로 막스마라 플래그쉽 스토어 오프닝 파티에 참석하였어요 

 

 

 

 

가수 헨리도 클래식하면서도 포멀한 스타일로 파티에 참석하였네요

 

 

최근 핫한 배우 기은세 또한 참석하였어요. 파이톤의 싸이하이부츠가 인상적이네요

 

방송인 김나영은 레오파드의 탑과 파이톤 부츠를 매치해 걸크러쉬한 스타일을 선보였어요

 

 

 

 

 

막스마라의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

꼭 한번 둘러보시는 건 어떨까요?

 

 

 

 

· 매장 주소 : 강남구 압구정로 434

· 영업 시간 : 평일 10:30 ~ 20:00 | 주말 11:00 ~ 20:00

· 매장 문의 : 02-511-393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