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신사동 가로수길의 안경맛집! - 리웍스120

by 블랙플라워 2019. 9. 10.

 

 

신사동 가로수길의 안경맛집! - 리웍스120 

 

 

안녕하세요

블링블링이에요!

 

 

 

오늘은 신사동 가로수길의 새로 생긴 안경점인 리웍스120을 소개해보려고해요!

이곳은 신사동 가로수길 끝에 여유로운 주택가에 위치한 아이웨어 편집숍인데요

 

 

아직 국내에는 조금 생소하지만 해외와 유러피안들에게는 인기가 많은 아이웨어 하프만앤뉴마이스터 플래그쉽이 첫번째로 생긴 곳이에요

1층에는 독일의 아이웨어 브랜드인 하프만앤뉴마이스터의 플래그쉽이 있고,

2층에는 까다롭게 셀렉한 아이웨어 편집샵인 리웍스120을 선보이는 곳이에요

 

 

특히나 1층에서는 하프만앤뉴마이스터의 아이웨어 뿐만아니라, 요새 맛있기로 유명한 펠트 커피까지 만나볼 수 있어 커피와 더불어 여유롭게 아이웨어를 둘러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이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저는 벌써 네번이나 방문했어요!

인더스트리얼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자주 발길이 가게 되더라구요

특히나 커피가 맛있어서 자주가요. 도산공원에 있는 펠트커피는 사람도 너무 많고 붐벼서 자리 잡기가 쉽지 않은데,

아직 여기는 많이 몰리지 않아서 여유롭게 커피 타임을 가지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꼭 소개하고싶었어요

 

 

 

하프만앤 뉴마이스터는 1층에서 만나볼 수 있고 또한 펠트커피 원두로 만든 펠트커피도 만나볼 수 있는게 특징이에요

 

 

 

 

 

감각적인 디스플레이와 셀렉션이 눈에 띄는 2층 리웍스120이에요!

이곳에서는 자크뮈스, 페이크미, 피터앤메이, 커틀러앤그로스 등 10여가지의 아이웨어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게 특징이에요!

저는 갔다가 피터앤메이가 이뻐서 안경을 하나 맞췄어요

근데 검안하는 것도 엄청 꼼꼼하게 해주시고, 웬만한 안과보다도 시설이 더욱 잘되어있어서 여쭤보니,

여기 아이프로파일러가 엄청 좋은 거라서 30초내에 동공 전체와 각막을 완전히 자동 측정한다고 하셨어요!

또한 레드닷 디자인 어워즈에서 상을 받기도 했고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안경들 하나하나 다 감각적이고 예뻐요.

가격대는 다양한데, 보통 10-50만원 사이에서 고를 수 있어요 

 

 

 

 

 

 

 

아 또한 이곳 리웍스120만의 특징인

바로 커틀러앤그로스 빈티지 안경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이 커틀러앤그로스는 영화 <킹스맨>에서 주인공이 착용하기도 해 굉장히 인기를 끌었어요.

국내에서는 이곳 리웍스120에서만 커틀러앤그로스 빈티지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고하네요!

2층 한켠에 크게 자리잡고 있어요.

 

 

 

 

 

 

 

 

 

예쁘고 감각적인 아이웨어가 많아서

벌써 #안경맛집 이라는 별명이 생겼다고해요 ㅎㅎ

 

 

 

 

 

 

 

요새 페이크미 인기 많죠!

많은 셀럽들이 착용하기도 하고, 가격대도 합리적이어서 인기 많은 것 같아요

트렌디한 디자인에 가볍게 쓸 수 있는 페이크미도 리웍스120에서 만나볼 수 있었답니다.

 

 

 

 

 

저는 #내돈내산으로 피터앤메이 안경 구입완료했어요 ㅎㅎ 

 

 

 

 

한적한 가로수길에서 예쁜 아이웨어와 펠트 커피를 마시며 

한적한 오후를 보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리웍스120 reworks120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24 2층

전화02-6405-0120

영업매일 11:00~2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