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이제는 어엿한 탑모델! - 켄달제너 2019 패션 스타일 살펴보기

by 블랙플라워 2019. 9. 13.

 

 

 

 

 

 

이제는 어엿한 탑모델! - 켄달제너 2019 패션 스타일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블링블링이에요!

다들 추석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아무쪼록 얼마남지 않은 추석도 즐거우면서도 풍성한 한가위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어제는 카일리제너의 패션에 대해 알아봤다면

오늘은 이제는 카다시안가의 유일한 싱글이기도 한 켄달제너의 패션을 살펴보려고해요!

 

켄달제너는 95년생으로 이제 만23세의 탑모델인데요,

육상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아버지 브루스제너의 피를 물려받아서인지 그녀의 키는 179cm로 큰 키를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카다시안가의 가장 큰 키를 가지고 있기도 한 켄달제너는 키와는 다른 동글동글한 귀여운 페이스와 

매력적인 성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세계적인 탑모델입니다.

 

 

켄달제너는 현재 모델 에이전시인 IMG models 소속사로 다양한 모델 활동을 펼치고 있어요.

사실 켄달제너는 카다시안가의 여자라는 이유로 유명세와 상업화를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어, 이 때문에 질책이 많은 모델이기도해요. 예전에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이 된 켄달 제너를 두고 사람들은 그녀의 워킹이 형편 없지만

카다시안가라는 유명세 때문에 모델이 되었다고 수군거리기도 했어요.

당시 거만한 그녀의 태도가 문제도 되었었고요.

 

이렇게 논란이 있다는 건 그녀가 인기있는 모델이라는 걸 자연스레 입증하는 것이겠죠?

 

 

켄달카일리의 패션 사업을 펼치고 있기도 한 탑모델 켄달제너의 2019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도록해요.

 

 

 

 

 

모든 이들이 사랑하는 데님진! 하지만 모델인만큼 그녀에게는 뭔가 특별한 스타일이 있는 것 같죠?

최근 트렌디한 어글리 슈즈와 노브라 스타일의 켄달제너는 자연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데님 스타일링을 연출하였네요. 

 

 

 

 

 

다른 날에는 슬리브리스와 매치하였는데요.

아마 그녀는 다른 사람들의 시선에서 꽤나 자유로운 영혼인 듯 노브라 차림을 즐기는 것 같아요

탑모델인만큼 뛰어난 몸매도 스키니한 룩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캐주얼하면서도 빈티지한 그녀의 패션. 카리스마있는 선글라스가 눈에 띄네요 

 

 

길쭉길쭉한 그녀의 키만큼 어떤 스타일도 척척 소화! 시스루 셔츠에 데님팬츠, 투명 힐까지 

유니크한 아이템들로 룩을 완성하였어요

 

 

 

 

탑모델인 그녀도 같은 아이템을 여러번 착용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네요!

닥터마틴의 워커에 꽂힌 듯 매일같이 신고있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어요

 

 

 

 

 

 

터프하면서도 섹시한 레더 팬츠 또한 거뜬히 소화하는 그녀네요!

부츠컷 스타일과 와이드팬츠 스타일로 쿨하면서도 트렌디한 켄달제너의 레더팬츠 스타일

 

 

 

 

다른 날에는 레더 원피스와 블랙 삭스힐로 룩을 연출해 터프하면서도 섹시한 룩을 연출해주되 너무 무서운 룩이 되지 않도록 귀여운 헤어핀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스트라이프 오프숄더 점프수트와 스니커즈, 페니팩 스타일로 트렌디한 스트릿 패션의 켄달제너

 

 

 

 

이제는 켄달제너의 나잇 아웃 스타일이에요!

 

 

 

 

 

그녀는 나잇 아웃 스타일에도 평소 스타일과 크게 다르지는 않은데요 

조금의 메이크업을 더해주고 피팅감과 소재가 돋보이는 아이템들을 선택해주는 것이

그녀의 스타일 팁 같아보이네요!

 

 

 

 

핏팅감이 돋보이는 섹시한 원피스도 자유자재로 소화하는 켄달제너

 

 

 

 

 

어때요?

그녀의 스타일에 대해 조금은 이해하게 되셨나요?

 

 

 

다음에는 카다시안가를 일으킨 장본인! 킴카다시안의 스타일에 대해 소개할게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