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카다시안패밀리의 중심! - 킴카다시안 2019 패션 스타일 살펴보기

by 블랙플라워 2019. 9. 14.

 

 

 

 

 

 

 

 

 

 

 

킴카다시안 2019 패션 스타일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블링블링이에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 카다시안가를 지금의 명성에 있게 만들어 놓은 장본인이라고 할 수 있는 킴카다시안의 패션에 대해 살펴보려고해요!

 

그녀는 이제는 더 말할 것도 없는 핫 셀럽이지만, 그녀가 엔터테인먼트계에 처음 발을 들였던 건 패리스힐튼의

스타일리스트 어시스던트였다는 것이 잘 알려져 아시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당시 그녀는 말 그대로 그렇게 주목을 받지는 못했지만 이후 섹스테이프가 번지며 엄청난 이슈 몰이를 하였죠.

우리나라의 연예인이라면 감히 상상도 못할 일이지만 헐리웃의 킴카다시안은 이 엄청난 이슈를 자신의 

명성을 갖는데에 활용합니다.

바로 지금의 명성을 가지게 해준 리얼리티쇼 <카다시안 패밀리 따라잡기>를 시작한 것인데요.

2007년 시작한 이 쇼는 벌써 시즌 17을 맞이하고 있을만큼, 아주 핫한 미국의 리얼리티 쇼입니다.

이 리얼리티쇼가 흥행함에 따라 킴카다시안 뿐만 아니라, 그녀의 가족들까지도 모두 유명세를 타게되었죠.

 

이 후 킴카다시안은 결혼과 이혼을 반복하기도 하였지만 현재는 힙합계의 거장이라고도 할 수 있는 카니예 웨스트와 알콩달콩 아이들을 키우며 잘 살고있어요

 

그녀의 롤러코스터 같은 삶에서, 또 화려하고 글래머러스한 패션을 좋아하는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그녀의 스타일은 항상 이슈가 되곤 하는데요.

 

 

159cm의 비교적 작은 키를 가지고 있는 킴카다시안이지만, 몸매의 굴곡만큼은 비너스 저리가라 할 정도죠.

어찌보면 어떻게 저런 골반을 가질 수 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예요.

이런 글래머러스한 스타일을 기본으로 그녀는 섹시하면서도 핏한 의상들을 많이 선택하는 편이예요.

자칫 스타일링을 잘못하게 되면 이런 몸매는 키도 매우 작아보일 뿐더러 매우 뚱뚱해보일 수 있기 때문에 시선 분산을 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럼 그녀의 2019 패션을 살펴볼까요?

 

 

먼저 데일리 스트릿룩을 살펴볼게요.

 

 

 

 

대단한 굴곡의 몸매를 가진 그녀는 자신의 몸매를 과감하게 드러내는 패션을 즐겨합니다.

에슬레저룩도 서슴치 않네요 

 

 

 

 

 

카니예웨스트의 패션 라인이기도한 이지(Yeezy)의 컬러감과 스타일을 자주 착용하는 그녀.

그녀의 패션에서는 핏감이 매우 중요해보이죠?

 

 

 

슬리브리스 티셔츠와 조거팬츠, 삭스힐 패션의 그녀. 과감하면서도 스트릿의 무드가 느껴지는 쿨한 패션이네요

 

 

 

 

 

 

 

 

 

 

 

가슴과 골반은 큰데 허리는 잘록한 그녀의 몸매덕에 그녀는 섹시하면서도 핏감이 돋보이는 소재들을 과감하게 선택합니다. 익스트림리하게 섹시한 스타일로 인기가 많죠!

 

 

 

 

 

 

 

 

 

 

 

최근의 카녜와 킴카다시안 커플. 파이톤 톱과 유광의 레깅스가 돋보이는 올블랙룩이네요

 

 

 

 

올 초 겨울 퓨퍼를 착용한 킴카다시안 

 

 

 

 

 

빡센 메이크업과 한치의 흐트러짐도 없을 것 같다라는 표현이 그녀의 스타일을 표현하는데 알맞은 표현이 될까요?

그녀의 섹시한 나잇아웃 스타일이에요.

 

 

 

 

 

핑크톤의 파이톤 롱드레스를 선택한 그녀.

파이톤 패턴과 너무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마지막은 이번 멧갈라에서 카녜웨스트와 킴카다시안!

이 룩은 보그에서 준비하는 과정이 공개되기도 했는데, 코르셋을 입고 난리도 아니였더라구요

그녀의 몸매가 더욱 더! 돋보이는 룩이네요

 

 

 

 

여기까지 킴카다시안의 2019 패션 스타일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