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지금 입으면 퍼펙트! - 가죽자켓 셀럽 패션 스타일

by 블랙플라워 2019. 10. 4.

 

 

 

 

지금 입으면 퍼펙트! 

- 가죽자켓 셀럽 패션 스타일 

 

 

 

 

안녕하세요

블링블링이예요

 

 

 

오늘은 어떤 패션에 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하다가

지금 이맘때 쯤에 딱 입기 좋은 가죽자켓 스타일링을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가을이 되면 베이식한 가죽자켓 한 장만있어도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죠!

블랙 가죽자켓과 베이직한 티셔츠 그리고 스키니 진이라면 심플하면서도 시크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이 완성되며

조금 박시한 가죽자켓이라면 터프하면서도 포인트가 사는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요

또한 레드, 그린 등 다양한 컬러감이 들어간 가죽자켓이라면 룩에 포인트를 주기에 더할 나위 없겠죠!

 

 

가죽자켓은 소재에 따라 그 텍스처와 스타일링이 완전히 달라지는데, 

보통 양가죽 소재가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텍스처를 가지고 있고

매끈한 핏을 자랑하기 때문에 가죽자켓하면 많이들 선택하는 소재이긴 해요

하지만 같은 양가죽이라고 하더라도 워싱이 들어가거나 핏감이 어떻게 들어가는지에 따라 그 디자인이 천차만별이죠. 

또한 소가죽 가죽자켓도 많이들 선택하는 편이구요 

 

 

 

하지만 요새는 기술이 워낙 좋아져서

인조 가죽자켓들도 진짜 가죽처럼 텍스처가 좋고 스타일도 좋아요

게다가 가격까지 가성비가 좋으니, 한 시즌 트렌디한 가죽자켓을 찾는 이라면 안성맞춤이예요.

 

 

 

이번 시즌 또한 다양한 패션 브랜드에서 가죽자켓을 선보였죠!

특히나 '가죽자켓'하면 떠오르는 브랜드인 쟈딕 앤 볼테르나 올세인츠를 눈 여겨보면 이번 시즌은 뉴트로 트렌드와 더불어 가죽자켓이 빈티지한 무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블랙이 가장 기본적인 컬러이기는 하지만, 이번 시즌 같은 경우는 뉴트로 트렌드로 채도 감이 한 껏 낮아진 머스터드 계열의 가죽자켓, MLBB 같은 컬러감의 핑크 가죽자켓이 트렌디한 스타일로 돋보였어요.

 

 

 

 

 

가죽자켓하면 너무 쎄 보이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더라고요!

하지만 가죽자켓이야말로 FW 시즌을 가장 잘, 그리고 트렌디하게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되니

이번 시즌은 과감하게 시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본격적으로 셀럽들은 어떤 스타일로 가죽자켓을 매치했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먼저 배우 클레이 모레츠의 공항패션이예요

가죽자켓과 디스트로이드 스키니진, 스니커즈 스타일로 캐주얼한 스타일이네요

여기에 선글라스를 더해주니 시크함이 더해졌어요!

 

 

 

 

다음은 배드걸 리리예요. 박시한 가죽자켓과 블랙 스키니 진, 웨지힐을 매치하여

터프하면서도 쿨한 스타일을 연출하였네요

 

 

 

긴 기럭지 덕북에 더욱 시크해보이는 모델 칼리 크로스!

그녀는 바이커 스타일의 가죽자켓과 블랙 티셔츠, 롤업 데님 진, 스틸레토 힐로 비교적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핏팅이 정말 심플하고 예쁘네요

 

 

 

모델 샤넬 이만은 조금 더 터프한 스타일로 연출했어요

가죽자켓과 코팅 진, 블랙 워커에 레드 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어느 때 보다 터프한 가죽자켓 스타일을 연출하였어요.

 

 

 

 

모델 리우웬의 가죽자켓 스타일이예요

하나는 유광 스타일로 광택이 돋보이는 박시한 가죽자켓, 다음은 워싱이 돋보이는 핏한 소재의 가죽자켓으로 연출했네요 그녀 또한 가죽자켓을 매우 즐겨입는 것 같아요

 

 

 

 

켄달제너는 크롭탑 가죽자켓을 선택하여 시크함 그 자체네요!

 

 

 

가죽자켓을 조금 로맨틱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롱드레스와 매치해보세요

바네사 허진스는 가죽자켓과 커팅감과 그라데이션이 들어간 롱드레스를 매치하여

페미닌함을 더했어요.

 

 

 

모델 알렉산드라 엠브리시오도 롱드레스와 가죽자켓으로 쿨하면서도 로맨틱한 스타일을 연출하였네요

 

 

 

 

 

 

조금 더 볼륨감이 있는 스커트와 매치해준다면 더욱 로맨틱한 룩이 완성되겠죠!

 

 

 

 

 

 

 

헤일리 볼드윈은 지금 당장 바이크를 타도 손색이 없어보이네요

 

 

 

다른 날에는 섹시한 가죽자켓 스타일이예요

핏한 소재감이 돋보이는 레드 미니 드레스와 하이힐, 박시한 가죽자켓을 매치해

핫한 스타일이네요

 

 

 

 

 

 

가죽자켓과 싸이하이 부츠의 조합이 너무 트렌디하고 섹시하지 않나요?

 

 

 

 

 

 

한국계 배우인 제이미 정은 컬러풀한 가죽자켓으로 룩에 생기를 주었어요

블랙과는 또 다른 매력이 느껴지죠?

 

 

 

 

또한 생기가 느껴지는 그린 컬러감의 가죽자켓을 선택한 리한나

 

 

 

 

박시한 그린 가죽자켓으로 시크하면서도 쿨한 스타일의 모델 크리스틴 타이겐

 

 

 

 

 

여기까지 셀럽들의 가죽자켓 스타일을 살펴봤어요

어때요?

이번 시즌 가죽자켓 스타일에 대한 영감이 좀 떠오르시나요?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부탁드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많은 패션 컨텐츠 보러가기

 

 

 

2019/10/03 - [fashion] - '프렌치시크'하면 그녀! - 패션 블로거 잔느 다마 패션 스타일

2019/09/18 - [fashion] - 뉴욕 사교계의 퀸! - 올리비아 팔레르모 2019 패션 스타일

2019/09/19 - [fashion] - 가을에는 스웻셔츠! - 맨투맨 셀럽 스타일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