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가을에는 스웻셔츠! - 맨투맨 셀럽 스타일링

by 블랙플라워 2019. 9. 19.

 

 

 

 

 

가을에는 스웻셔츠! - 맨투맨 셀럽 스타일링

 

 

 

안녕하세요!

블링블링이에요

 

 

오늘은 가을에 빠질 수 없는 스웻셔츠 스타일에 대해 소개하려고해요.

스웻셔츠란, 흔히 우리가 말하는 맨투맨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맨투맨이란 콩글리쉬로 외국에서 맨투맨티셔츠라고 이야기했을 경우 아무도 알아듣지 못한다는 점을 꼭! 알아주세요. 스웻셔츠가 올바른 단어입니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맨투맨 티셔츠라고 말하는 것이 좀 더 일상적이고 통용적인 단어이니 포스트에서는 맨투맨이라고 말해보도록 할게요!

 

 

 

가을이 되면 생각나는 패션 아이템들이 몇 있죠?

앞서 소개드린 앵클부츠도 속할 것이고, 데님재킷, 레더재킷, 가디건 등등이 있을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저는 지금 소개할 이 맨투맨 티셔츠가 빠질 수 없는 것 같아요

맨투맨티셔츠는 캐주얼함은 물론, 실용적이라서 FW시즌 내 끊임없이 손이 가는 아이템이기도 하고요

남녀할 것 없이 모두 잘 어울리고 조금의 소재 변화만 준다면 아주 추운 겨울에도 이너로 착용하기 부담이 없어요

맨투맨은 보통 면 소재로 제작되는 것이 대부분이지만 최근에 트렌디했던 베트멍이나 지방시의 맨투맨 같은 경우는

네오프렌 소재를 쓰기도해 조금 더 포멀한 느낌으로 선보이기도 했어요.

면 소재보다는 네오프렌 소재가 조금 더 단단한 느낌이 드니, 당연히 포멀한 느낌을 조금 더 더할 수 있겠죠?

 

 

사실 저도 맨투맨을 무척이나 좋아하는 편이에요.

여름이 지나 조금이라도 날씨가 쌀쌀해졌다 싶으면 바로 이 맨투맨 티셔츠를 꺼내거나, 새로운 시즌을 위해 몇 장 더 구입하기도 하니까요.

이번 시즌에는 아직 조금 보고 있지만 아마 앤더슨벨의 맨투맨 티셔츠와 아이오아이의 맨투맨 티셔츠가 현재는 가장 눈에 띄는 것 같아요. 너무 감각적이고, 스트릿무드가 물씬 나서 다른 액세서리나 아이템들이 많이 필요하지 않을 것 같더라구요

 

 

오늘은 셀럽들의 스웻셔츠(a.k.a 맨투맨) 스타일을 스트릿 패션으로 알아볼게요!

 

 

 

 

 

 

 

먼저 스웻셔츠를 엄청 다양하고도 잘 활용중인 모델 헤일리 볼드윈이에요

크롭탑 스타일의 맨투맨티셔츠를 착용한 애슬레저룩이네요

편안해보이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

 

 

 

 

다음은 최근 엄청 핫하기도했던 그녀의 스웻셔츠 스타일이에요

MLBB같은 저채도의 핑크톤 맨투맨티셔츠와 레깅스팬츠로 컬러 조합이 여성스럽기도 하지만

애슬레저 스타일로 터프한 분위기도 풍기고 있는 것이 특징이네요!

 

 

 

그녀는 스웻셔츠 스타일링의 달인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예요!

레드 스웻셔츠와 레드 팬츠, 스트랩 하이힐로 믹스매치를 하였는데

유니크하면서도 정말 스타일리쉬하지 않나요?

레드 컬러감이 정말 좋기도 하고요 

스웻셔츠가 캐주얼하다고만 생각했던 분들에게는 신선한 스타일링 충격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공항에서는 하프 기장감의 이지 맨투맨 티셔츠를 선택하였네요

공항패션은 뭐니뭐니해도 편안한게 최고죠!

 

 

 

 

다음 셀럽 또한 맨투맨을 기가 막히게 스타일링하는 셀럽이에요

바로 리한나인데요

그녀의 맨투맨 스타일링을 보고 있자면, 

어떻게 저런 생각을 했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예요.  

 

 

 

 

그레이 맨투맨과 레드 프린지 미니스커트의 조합이라뇨!

감히 상상도 안해봤던 조합이에요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왔던 스타일링으로 맨투맨 믹스매치의 끝판이었다고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아요.

정말 유니크한 믹스매치죠?

 

 

 

 

농구경기를 보러갔을 때 맨투맨 티셔츠와 데님숏팬츠, 스트랩 하이힐을 매치한 그녀에요

캐주얼한 스타일로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공항에서 또한 맨투맨 티셔츠를 선택한 리한나. 이 두 스타일은 어쩌면 같은 스타일링이라고 생각될 수도 있겠네요

맨투맨티셔츠와 롱스커트로 캐주얼함을 강조했어요

 

 

 

 

 

 

키가 작은 것으로 알려진 쇼리 스타일의 아리아나 그란데는

스웻셔츠를 미니 원피스 스타일처럼 활용하였어요

여기에 니하이부츠를 매치해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스타일로 연출하였네요!

 

 

 

 

 

그녀는 박시한 맨투맨과 니하이 부츠의 조합을 매우 좋아하는 것 같아요!

같은 스타일링을 많이 찾아볼 수 있었어요

이 날은 시스루의 투명한 백으로 룩에 포인트를 주었네요

 

 

 

 

무대 위에서도 같은 조합의 스타일링을 보여준 아리아나 그란데.

맨투맨을 매우 사랑하는 것 같죠?

키가 작다면 활용해볼 수 있는 스타일링 방법이예요

 

 

 

 

 

이 날은 블랙 앤 화이트의 조합으로 조금 더 시크한 느낌!

 

 

 

카일리 제너의 맨투맨 스타일이에요.

운동을 다녀오는 듯 매우 캐주얼한 스타일이네요!

 

 

 

코트니 카다시안도 상대적으로 박시한 핏의 맨투맨티셔츠를 선택하고 니하이의 롱부츠를 매치하였어요

 

 

 

 

다음은 지지하디드예요. 크롭탑 스타일의 타미힐피거의 맨투맨 티셔츠를 선택한 그녀.

데님팬츠와의 조합으로 활동적이면서도 실용적인 스타일링이네요!

 

 

 

다른 날에는 레터링과 벨트, 슈즈의 컬러를 맞추어 빈티지하면서도 레트로한 스타일로 연출하였어요.

 

 

 

공항에선 역시 편한게 최고! 핏이 넉넉한 맨투맨을 선택한 모델 지지하디드

 

 

 

 

 

어때요?

여기까지 셀럽들의 스웻셔츠(맨투맨) 스타일을 살펴보았어요!

데일리 스타일링을 하는데 조금 도움이 될 것 같나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