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언니와는 또 다른 매력! - 탑모델 벨라하디드 2019 패션 스타일

by 블랙플라워 2019. 9. 16.

 

 

 

 

 

언니와는 또 다른 매력! - 탑모델 벨라하디드의 2019 패션 스타일 

 

 

 

안녕하세요!

블링블링이에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 탑모델 지지하디드의 동생이기도한 탑모델 벨라하디드의 2019 패션을 살펴보려고해요

그 전에 잠깐 벨라하디드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 소개할게요

 

 

벨라하디드는 96년생의 미국 캘리포니아 출신의 모델이에요. 모델이었던 어머니 욜란다 하디드의 피를 물려받았기 때문인지 그녀 또한 178cm의 장신의 키와 브라운 헤어컬러와, 블루, 그린의 아이를 가진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지고 

모델 커리어에 도전하였고, 현재는 언니인 지지하디드와 세계적인 모델 에이전시이 IMG models 소속으로 그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어요

자매 둘이 세계적인 탑모델이 경우는 매우 드물죠! 하지만 이 하디드 자매에게는 운도 좋았던 것 같아요 

때문에 둘은 많은 패션화보에 모델이 되어 등장하기도 했어요

둘이 가진 매력이 워낙 다르기도 하고, 유니크해 사랑을 많이 받는 것 같아요

 

벨라하디드는 최근 연인이었던 위켄드와 또 다시 재결별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어요.

 

그럼 그녀의 스트릿 패션 스타일을 살펴볼까요?

 

 

 

 

벨라하디드와 지지하디드 자매에요! 서로 정말 다른 매력을 가졌죠?

벨라하디드는 섹시하고 뾰족한 느낌의 고양이 상이라면, 지지하디드는 좀 더 우아한 동글동글한 고양이상의 마스크를 가지고 있어요! 다르지만 자매여서 그런지 풍기는 분위기는 비슷한 것 같아요

 

 

 

브라운 헤어와 그린, 블루 눈동자를 가진 매력적인 탑모델 벨라하디드

그녀는 이제 만으로 겨우 22살의 모델이에요.

 

 

 

그럼 본격적으로 그녀의 스트릿 패션 스타일을 살펴볼게요

 

 

 

 

 

 

사실 벨라하디드의 스타일을 찾아보면서 정말 놀랐던게 그녀가 정말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하고 있다는 것이었어요!

빈티지면 빈티지, 캐주얼이면 캐주얼 스타일로 말이에요

위에는 최근 유행하는 90년대 빈티지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듯 해요

 

 

 

 

 

그녀에게 또한 데님은 빠트릴 수 없는 패션 아이템이겠죠?! 레드 터틀넥과 디스트로이드 진, 와이드 벨트와 트리플 S슈즈, 펜디의 로고백으로 마무리한 그녀의 스타일

캐주얼하면서도 스트릿 무드가 넘치네요!

 

 

 

다른 날에는 요렇게 샤넬의 페니팩 스타일로 간단하지만 쿨한 스타일을 연출하였어요 

 

 

 

 

올데님룩을 연출한그녀, 코르셋 스타일의 뷔스티에 이너가 유니크하네요!

 

 

 

 

 

 

 

 

 

 

유니크한 네온 베스트를 스타일링한 벨라하디드

멀리서도 눈에 잘 띌 것 같아요 약간 가드인 줄 착각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박시한 상의와 팬츠 차림의 그녀! 프린트 된 디올백이 눈에 띄네요

그녀의 데일리 아이템에 선글라스 또한 필수가 된 것 같아요

각진 스퀘어 선글라스를 선택한 벨라하디드

 

 

 

 

자체만으로 빛나는 레이아웃의 아이템들을 선택했어요

구조적인 화이트 드레스, 스트랩 그린 슈즈, 스퀘어 틴트 선글라스까지.

그녀의 패션 센스를 더 말할 필요가 없을 것 같죠?

 

 

 

정말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하는 벨라하디드에요!

이 날은 루즈핏이 돋보이는 라이트 그레이 수트를 선택해 여유로운 스타일은 연출하였네요

 

 

 

화이트 탑, 그리고 그레이 팬츠, 앵클 부츠의 조합이란!

시크하면서도 쿨한 스타일의 벨라하디드의 스트릿 스타일

 

 

 

베이지 컬러의 와이드 카고 팬츠와 슬리브리스 크롭탑 스타일의 벨라 하디드

 

 

 

 

 

 

나잇아웃 스타일에서는 또 작정하고 꾸미는 벨라하디드에요!

튜브탑 스타일의 핏감이 돋보이는 시스루 원핏를 선택하고, 레오파드 재킷을 살짝 걸쳐준 그녀!

메이크업 또한 밤에도 잘 어울리게 펄이 많이 들어간 쉐도우를 선택하고

아이라인 또한 확실하게 잡아주어 룩을 완성했어요

 

 

 

드레스업 스타일에서 그녀는 몸매가 확실히 드러나는 핏감이 돋보이는 드레스를 자주 선택하는 것 같아요

 

 

 

 

꼭 드레스를 입어야만 섹시하라는 법 있나요? 타이트한 소재감이 돋보이는 데님 뷔스티에 탑과 팬츠를 선택하고, 레오파드 슈즈와 백을 통일하여 섹시한 나잇아웃 스타일의 벨라하디드

 

 

 

 

 

이 날은 빈티지 웨스턴 스타일로 연출해 과감한 스타일을 시도하였네요!

전체적으로 브라운톤으로 연출하고, 레더 소재를 선택해 과감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

 

 

 

 

 

여기까지 벨라하디드의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았어요

어때요?

그녀의 스타일이 생각보다 굉장히 다양하고 실험적인 스타일도 과감하게 시도한다는 것을 알았네요!

 

 

다음번엔 패셔너블한 스타! 하면 빠질 수 없는 

배드걸 리한나의 스타일을 가지고올게요

 

 

 

감사합니다;)

 

 

 

 

 

 

 

 

 


 

더 많은 패션컨텐츠 보러가기

 

 

 

2019/09/27 - [fashion] - 전세계 가수 중 인스타 팔로워 1위 ! - 셀레나 고메즈 패션 스타일

2019/09/25 - [fashion] - 저스틴 비버의 그녀! - 모델 헤일리 볼드윈 2019 패션 스타일

2019/10/02 - [fashion] - 지금 인스타에서 제일 핫해! - 로지 헌팅턴 휘틀리 패션 스타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