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전세계 가수 중 인스타 팔로워 1위 ! - 셀레나 고메즈 패션 스타일

by 블랙플라워 2019. 9. 27.

 

 

 

 

 

 

전세계 가수 중 인스타 팔로워 1위 ! 

- 셀레나 고메즈 패션 스타일

 

 

 

안녕하세요!

블링블링이예요

 

 

 

오늘은 어떤 셀럽 스타일을 살펴볼까요?

 

 

오늘은 바로 부동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1위인 가수 셀레나고메즈의 패션을 살펴보려고해요!

전세계 인스타그램 팔로워 중 1억명을 최초로 돌파한 사람이 바로 그녀죠!

현재는 전세계 팔로워 보유수 2위인데요, 얼마전에 축구선수인 크리스티아노 호날두에게 1위의 자리를 넘겨주고 현재는 2위에 머물러 있네요

 

 

그녀는 디즈니 채널이 발굴한 대표적인 탑스타로 TV출연과 밴드등의 다양한 활동으로 성장했죠?

어렸을 적부터 스크린에 자주 얼굴을 비추던 그녀는 성인이 된 후에는 주로 솔로 가수 활동에 전념하고 있어요.

또한 팝스타 저스틴비버와의 수년간의 연애로 유명하기도 했고요.

 

 

사실 저는 셀레나고메즈 또한 다른 유명 셀럽들과 마찬가지로 금수저 출신의 스타인 줄 알고있었는데요.

정반대의 환경에서 자랐다고해서 깜짝 놀랬어요! 

이야기는 이래요. 그녀의 부모는 셀레나가 5세에 되던 해에 이혼하게 되었고 그녀는 어머니와 살게 되요.

가정형편이 어려웠던 어머니는 당시 그녀를 키우기위해 3개의 직업을 가졌고, 

1달러 샵에서 매일 1달러짜리 스파게티를 사서 먹었다고 해요.

참 안타깝기도하고, 이러한 어려운 시절의 노력 덕분에 그녀가 지금의 자리에 있는 것 같기도 하고요.

 

 

96년생의 그녀는 이제 겨우 22살로 그녀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친근한 이미지 덕분에

미국내에서는 '국민 여동생'으로 불리고 있기도 하죠! 

 

 

그럼 그녀의 패션 스타일을 살펴볼까요?

 

 

 

 

 

 

먼저 코치 화보에서의 그녀예요! 페미닌한 플라워프린트원피스에 클래식한 스퀘어백으로 매력을 더했네요!

 

 

 

 

 

 

국민 여동생이란 별칭답게 귀엽고도 캐주얼한 스타일이 잘 어울리고 

많이 선택해서 입기도 하는 스타일의 셀레나 고메즈예요.

빈티지함이 돋보이는 프린트와 끝단 디스트로이드로 그 룩의 매력을 더했네요!

 

 

 

 

 

에슬레저 스타일의 그녀네요! 

그녀의 데일리룩은 이렇듯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어요 

 

 

 

 

 

조금 더 색감이 섞인 룩의 그녀예요!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룩이네요

사실, 그녀의 얼굴만 보면 베이비 페이스에 볼살도 통통해서 몸매도 전체적으로 통통할 것 같은데

몸은 또 엄청 말랐어요! 신기해요! ㅎㅎ

 

 

 

 

 

박시한 화이트셔츠에 데님팬츠, 스트랩 하이힐로 시크한 분위기예요

틴트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더해주었네요!

 

 

 

박시한 화이트 티셔츠에 데님 스키니진 그리고 유광의 앵클부츠.

편안하면서도 매력적인 스타일.

 

 

 

 

 

베이비페이스의 그녀이지만 요 사진에서는 어디인지 다부진 모습이 보이네요 ㅎㅎ

하긴 다부진 모습이 없었다면 지금의 그녀는 그 자리에 있지 못했겠지요

레드 컬러의 스퀘어백이 매력적이예요. 

 

 

 

 

 

아이보리 가디건을 아우터로 착용한 그녀예요

데일리로 착용하기 편한 아이템을 선택하면서도 액세서리로 엣지를 더해주는 셀레나 고메즈.

위의 날들은 큼지막한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스트라이프의 롱재킷을 매치한 그녀! 어딘지 모르게 시크한 분위기가 풍기네요 

 

 

 

 

 

터틀넥과 데님팬츠 스타일의 셀레나 고메즈.

선택하는 아이템들이 우리가 일상에서 고르기에도 어렵지 않죠?

니트룩으로 너무나 포근해보이네요.

 

 

 

 

 

 

 

 

 

 

 

 

 

깔끔한 미니드레스 스타일의 셀레나 고메즈

잔잔한 프린트로 페미닌함이 물씬 느껴지는 룩이네요!

 

 

 

 

 

롱점프수트와 레더재킷으로 어딘지 모르게 캘리포니아 스타일의 웨스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셀레나 고메즈.

 

 

 

 

비율이 좋아서 뭘 입어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레더 재킷이 퀄리티가 정말 좋아보이네요

 

 

 

 

 

핏한 스타일의 데님 올인원을 선택한 셀레나 고메즈. 올인원 자체가 심플하고 예쁘네요

 

 

 

 

조금 어른스러운 포멀한 올블랙 스타일의 그녀예요

하지만 아직 나이때문인지 위의 캐주얼한 룩들이 조금 더 그녀에게 잘 어울리는 듯 해보이죠?^^;

 

 

 

 

행사장에서 한 껏 드레스업한 그녀예요

투피스 스타일로 포멀한 스타일로 연출하였네요.

 

 

 

 

 

평소에는 캐주얼한 스타일을 주로 입는 그녀이지만 드레스업할때는 확실하게요.

스트라이프 원피스와 재킷으로 시선 집중이네요.

 

 

 

 

 

행사장에서 완벽한 여신 스타일의 그녀!

와인빛의 레드드레스와 정말 잘 어울리네요

 

 

 

 

어때요?!

여기까지 셀레나고메즈의 2019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았습니다

아직 어린 나이의 그녀인만큼 나중의 스타일도 더욱 기대되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많은 패션 컨텐츠 보러가기

 

 

2019/09/18 - [fashion] - 뉴욕 사교계의 퀸! - 올리비아 팔레르모 2019 패션 스타일

2019/09/25 - [fashion] - 저스틴 비버의 그녀! - 모델 헤일리 볼드윈 2019 패션 스타일

2019/09/30 - [fashion] - 영원한 클래식의 상징 - 패션 디자이너 코코 샤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