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이제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 - 가디건 패션 스타일

by 블랙플라워 2019. 9. 23.

 

 

 

이제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 

- 가디건 패션 스타일 

 

 

 

 

안녕하세요 

블링블링입니다

 

 

1일 1포스트를 목표로 달리고 있는데, 어제는 몸이 좋지 않아

하루 또 빼먹어서 큰일이네요 ㅠ

 

 

그래도 오늘은 힘내서 포스팅 해보아요!

 

 

 

가을이 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소재 중 하나는 바로 니트가 아닐까 생각해요

따뜻함은 물론이고 포근한 특유의 느낌으로 스타일을 연출시켜주니까요

그 중에서도 니트 가디건은 가을이 되면 꼭 하나씩 필요한 아이템이죠

오락가락 하는 날씨 때문에 오전에는 덥다가도 오후에는 추울 수도 있으니

곁에 가디건 하나는 언제나 필수로 챙겨야해요

 

 

 

최근 이 '가디건'하면 떠오르는 몇 있죠

그들의 시그니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메종키츠네, 꼼데가르송이 특히나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사실 이 브랜드들의 디자인은 특별히 크리에이티브 하지는 않죠.

기본적인 스타일이지만 로고나 로고 프린트로 그 브랜드임을 정확하게 각인시켜주기 때문이 아닐까요?

 

 

 

기본적이면서도 심플한 가디건은 어디 룩에나 잘 어울리죠

기본 기장감의 가디건은 베이직하게 연출하기 좋으며,

요새는 트렌드로 단추를 두어개만 잠근다면 티셔츠 스타일로 연출하는 것이 가장 트렌디한 것 같아요.

조금의 루즈핏 스타일의 가디건이라면 슬림한 체형에 더 잘 어울리겠죠.

자칫하다 조금 체형이 있는 스타일이 루즈핏을 선택할 경우 더욱 덩치가 커보일 수 있으니 꼭 유의해주세요.

 

 

 

그럼 본격적으로 이번 시즌 가디건 스타일을 셀럽 스타일과 런웨이 컷으로 알아볼게요! 

 

 

 

 

 

 

 

19FW 구찌 컬렉션에서 선보인 롱가디건이예요. 롱스커트와 매치하니 유니크한 분위기네요.

최근 구찌 특유의 빈티지하면서도 레트로한 분위기도 가지고있고요 

 

 

 

샤넬 컬렉션에 등장한 가디건이예요.

니트 스타일의 패턴은 물론 단추가 정말 고급스럽네요 

이런 가디건 스타일이라면 가디건 단품으로 티셔츠 스타일로 연출해주어도 예쁠 것 같아요 

 

 

 

 

알렉산더왕 컬렉션에 등장한 가디건 스타일.

핏한 느낌으로 연출을 했는데요. 위에 넷팅 소재가 더햊 그 유니크함이 두배가 되었네요.

 

오른쪽은 볼레로 스타일로 끝단에 프릴이 더해져 러블리한 분위기도 더해주었어요 

 

 

 

 

 

 

토리버치 컬렉션에 등장한 프린트 가디건.

기본적인 스타일에 프린트로 매력을 더해주었어요

 

 

 

 

그럼 셀럽들은 이번 시즌 이 가디건을 어떻게 스타일링 하였을까요?

 

 

 

 

 

먼저 셀레나고메즈입니다

그녀는 기본 스타일의 가디건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을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기본 터틀넥과 가디건 청바지 블랙로퍼 스타일로

캐주얼하지만 이어링과 틴트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그녀는 아이보리 컬러의 가디건을 매우 좋아하는 것 같죠?

 

 

 

 

가디건을 좀 더 패셔너블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셀레나 고메즈의 가디건 스타일을 꼭 참고하세요!

한쪽 어깨에 살짝 걸치듯 가디건을 매치해주어 한 껏 스타일리쉬하죠?

오프숄더 이너 티셔츠를 매치하여 섹시한 분위기마저 가지고 있네요! 

 

 

 

 

 

 

이 날은 프린트 롱가디건을 선택하였어요

 

 

 

 

 

또 가디건 스타일하면 빼놓을 수 없는 셀럽 중 하나가 알렉사 청이 아닐까해요

그녀는 기본적인 아이템들로 패셔너블한 룩을 연출하기로 유명하죠?

 

 

위의 룩도 크게 트렌디한 아이템은 없지만 평범한 듯 스타일리쉬한 룩을 연출했어요.

그레이 가디건이 포근해보이는 룩.

 

 

 

 

 

이 날은 레드 컬러의 펀칭 가디건으로 섹시한 가디건 스타일을 연출하였네요!

단추를 하나 더 푸는 것 만으로도 전혀 다른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을 꼭 참고해보세요!

 

 

 

 

 

이렇게 섹시한 가디건 스타일이라뇨!

브라를 과감하게 드러내고 볼레로 가디건과 페미닌한 H라인 스타일, 그리고 하이힐을 매치한

끌로에 쉐비니 

 

 

다른 날에는 노출은 전혀 없어도 스타일리쉬한 가디건 스타일을 연출했어요.

조거스타일의 하이웨이스트 팬츠와 웨지힐이 엣지를 잘 살려주었네요

 

 

 

 

 

가디건이 너무 포근해보이네요 톤온톤 매치의 그레이 가디건을 선택한 모델 리우웬

 

 

 

 

 

 

 

최근 90년대 트렌드로 유니크한 빈티지 믹스매치룩을 선보인 켄달제너예요

숏한 볼레로 스타일의 기본 가디건으로 크롭탑 스타일로 연출하였어요 

 

 

 

다른 날에는 좀 더 과감한 레드컬러와 볼드한 이어링으로 쿨한 룩을 연출하였어요 

 

 

 

너무 유니크한 가디건 스타일 아닌가요?

언뜻보면 촌스러운 가디건 스타일도 그녀의 기럭지 덕분인지 너무 스타일리쉬하네요

 

 

 

 

지지하디드 또한 약간은 걸치는 듯한 스타일로 가디건을 매치했어요

 

 

 

 

 

 

 

 

모델 벨라하디드 또한 너무 힙한 스타일로 가디건을 매치하였어요

기본 아이템이지만 여기에 박시한 와이드 데님팬츠, 화이트 로퍼로 트렌디함의 끝판! 

 

 

 

 

가디건을 섹시한 스타일로 연출한 벨라하디드. 티셔츠처럼 활용한 스타일이네요 

 

 

 

 

가디건 제일 위에 단추를 하나만 잠궈서 핏을 고정시켜주었어요

 

 

 

다음은 국내 셀럽 스타일이예요 

 

 

 

가수 태연은 오프숄더 스타일로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스타일로 연출하였네요

 

 

 

 

볼레로 스타일의 샤넬 가디건을 선택한 블랙핑크 제니

밝으면서도 화사한 게 정말 잘 어울리네요!

찰떡이에요!

 

 

 

 

샤넬의 뮤즈이기도 한 그녀죠? 핑크 컬러의 롱가디건을 선택한 제니

가디건이 기본 롱스타일인데도 컬러감 때문인지 정말 예쁘네요! 레터링이 포인트가 되기도 하고요!

 

 

 

 

단추를 두어개만 잠궈 티셔츠처럼 연출한 제니예요

 

 

 

 

 

 

어때요?

여기까지 가을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가디건 스타일을 런웨이와 셀럽 스타일로 살펴보았어요

이쯤되면 이번 가을엔 어떤 스타일로 연출해야겠다 감이 오시나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많은 패션 컨텐츠 보러가기

 

 

 

2019/09/18 - [fashion] - 뉴욕 사교계의 퀸! - 올리비아 팔레르모 2019 패션 스타일

2019/09/19 - [fashion] - 가을에는 스웻셔츠! - 맨투맨 셀럽 스타일링

2019/09/12 - [fashion] - 인스타 퀸! 카일리제너 2019 패션 살펴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