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무신사가 최초로 오픈한 공간! 홍대 무신사테라스 다녀왔어요!

by 블랙플라워 2019. 9. 20.

 

 

 

 

무신사가 최초로 오픈한 공간! 

홍대 무신사테라스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블링블링이에요

 

 

오늘은 샵 소식을 가져왔어요!

무신사테라스라고 혹시 들어보셨나요? 인스타에서 요즘 난리인 핫플레이스인데요, 우리나라의 3대 온라인 편집숍이라고 불리는 무신사에서 오픈한 최초의 오프라인 공간이예요

사실, 요새는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비즈니스를 확장하는게 대부분의 형태라 처음 들었을 때 조금 생소하게 느껴졌어요

하지만 온라인 숍을 오프라인에서 만난다고하니 신선하게 느껴졌던 것도 사실이예요!

 

 

무신사테라스는 홍대 AK&홍대의 17층인 펜트하우스에 위치해있는데요

호텔로 들어가는 입구와 연결되어있어 들어갈 때 좀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았어요. 여느 쇼핑몰같이 우르르 몰려가는 그런 느낌이 아니었거든요!

또 17층으로 올라가니, 공간이 정말 크더라구요. 사실 그렇게 크리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었거든요!

물건을 사는 그냥 샵이 아니라 하나의 문화 공간이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빠를 것 같아요

패션, 문화, 음악, 디자인 전시 등 무신사의 시각으로 선별된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는 패션문화 편집 공간이요!

'무신사' 하면 저는 가장 먼저 스트리트 브랜드의 트렌디함이 떠오르는 것 같아요.

현재 가장 핫한 브랜드들과 떠오르는 라이징 브랜드를 엄선하여 선보이는 그런 힙스터들이 많이 찾는 온라인 편집숍이요! 그래서인지, 오프라인 공간도 다르지 않았어요.

 

 

이번 무신사테라스는 무려 270여평의 공간으로 구성되었다고해요

17층 모두가 무신사테라스로 구성되어있으니, 규모가 짐작가시나요? 

무신사테라스는 총 네개의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들어가면 라운지, 숍, 키친, 테라스의 공간으로 나누어져있는데요

하나씩 살펴보도록 할게요!

 

 

 

 

 

 

 

 

무신사테라스로 올라가기 위한 엘리베이터를 타러가는 중이에요!

입구가 매우 고급지죠?

 

 

 

 

 

무신사테라스의 전체적인 구조예요.

 

 

 

 

 

 

첫번째 섹션에서는 무신사 숍이 있었어요!

무신사의 시선으로 셀렉한 다양한 옷들과 신발, 액세서리들까지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었어요

스트리트 캐주얼 제품들이 많고 컵이나 폰케이스 등 라이프스타일 용품들도 꽤나 있었어요 

 

 

 

 

 

디스플레이 또한 깔끔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이죠?

아무래도 넓은 공간이다보니 여유로운 느낌이 확실하게 있더라구요

 

 

 

 

 

 

 

 

다음 두번째 섹션은 무신사 테라스 키친이었어요!

이곳에서는 커피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어웨이크 서울이 제안하고 바리스타가 직접 로스팅한 깔끔하고 정성스러운 커피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공간이 깔끔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이죠? 

 

 

 

 

무신사테라스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행사들도 하고있더라고요

요건 캔버스백에 프린팅을 넣는 작업이요!

 

 

 

 

 

 

 

 

 

 

요렇게 중간에는 무신사의 영상 섹션이 있어서 영상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무신사 특유의 터프하고 스트리트 무드를 잘 살린 느낌의 무신사 테라스 

 

 

 

 

 

무신사테라스라는 이름처럼 바로 압권이었던 곳은 이 공간이라고 생각해요!

바로 홍대와 연남동 전경이 다 보이는 테라스였는데요.

17층의 펜트하우스인만큼 서울과 연남동 전경이 다 보이더라구요

속이 탁 트이는 느낌이었어요

 

 

 

 

 

 

중간에 자리도 꽤 있어서

무신사테라스 키친에서 파는 커피를 사들고 나와서 구경하기도 좋을 듯 해보였어요

 

 

 

 

뷰가 끝내주죠?

왠만한 호텔 저리가라 수준이에요 ㅎㅎ

 

 

 

 

 

한바퀴 돌고 들어오니 다시 무신사테라스 키친 공간이 나오더라구요!

 

 

요렇게 유기적인 공간의 무신사테라스

특유의 활기넘치고 여유로운 공간이었어요

 

 

홍대에 가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할게요!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88 17층 무신사테라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