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영원한 캐주얼 아이템 - 셀럽 청바지 패션 스타일

by 블랙플라워 2021. 3. 24.

 

 

 

 

안녕하세요 

블링블링이에요

 

 

 

 

오늘은 데일리 캐주얼 아이템으로 빠질 수 없는 청바지! 최근 셀럽들은 어떻게 청바지를

스타일링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믹스매치의 달인 리하나! 레드 컬러와 연청 일자진 롤업 데님으로 유니크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로 연출하였네요

 

 

 

 

다른 날에는 박시하면서도 디스트로이드한 매력이 있는 청바지를 선택해 과감한 스타일링을 하여
캐주얼하면서도 그녀만의 믹스매치 감각이 물씬 느껴지는 룩이에요. 

유니크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이죠? 

 

 

 

 

 

 

모델 켄달제너는 비교적 깔끔한 스타일의 청바지를 즐기는데, 특히 하이웨이스트의 빈티지 무드가 돋보이는 청바지를 많이 선택했어요. 긴 기럭지 때문인지 아무거나 골라 입어도 스타일리쉬하다는 건 그녀를 두고 하는 말이 아닐까 싶네요 

 

 

 

 

숏츠 또한 끝단이 이제 막 자른 듯 생생하게 살려둔 청바지로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로 연출했어요
편안하면서도 심플하게 멋을 살린 룩이에요. 평소 우리 스타일에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최근 강아지 산책 패션으로 유명해진 그녀!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캐주얼한 청바지와 스니커즈, 부츠를 이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이에요. 산책 패션도 이렇게 스타일리쉬할 수 있다니 놀라워요. 

 

 

 

 

최근 그녀는 임신을 하기도 했는데, 볼록한 배를 아무렇지 않게 드러내는 과감한 연출을 하기도 했어요. 

통이 넓은 청바지와 크롭티셔츠로 편안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네요

 

 

 

여전사 같은 강렬한 스타일의 이리나 샤크,

스트링이 돋보이는 크롭탑과 자수가 매력적인 청바지를 선택해 시크한 룩으로 청바지 스타일링을 연출했네요 

 

 

 

 

하이웨이스트의 워싱이 돋보이는 청바지와 크롭탑, 옐로우 블레이저, 선글라스로 트렌디한 룩의 헤일리 볼드윈

트렌디함의 정석 같은 룩인 것 같아요 

 

 

 

 

통이 큰 청바지와 크롭탑, 볼드한 매력의 벨트로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트렌디 스트리트 무드로 연출한 룩이에요.

 

 

 

 

 

 

그녀는 청바지를 정말 사랑하는 듯 다양한 룩을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디스트로이드 청바지도 과감하게 선택하며, 스트리트 무드로 연출했어요. 

 

 

 

 

통이 넓은 하이웨이스트 진청 데님팬츠를 선택해 90년대 빈티지 무드를 떠오르게 하는 헤일리 볼드윈의

청바지 스타일. 

 

 

 

 

 

 

 

 

 

 

크롭탑, 시스루 크롭탑과 데님을 매치해 유니크한 청바지 스타일의 모델 벨라하디드의 스타일.

역시 패션의 완성은 몸매인가? 라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많은 이들이 시도하기 어렵다는 청청룩도 그녀라면 문제 없는 듯 과감하게 스타일링한 그녀의 룩이네요

 

 

 

 

그녀의 커비한 몸매가 더욱 잘 드러나는 듯한 크롭탑과 통 넓은 청바지 스타일을 선보인 카일리 제너의 청바지 스타일

 

 

 

 

 

약간의 디스트로이드한 일자 청바지를 선택해 클래식한 룩을 연출한 올리비아 팔레르모에요.

 

 

 

 

어때요?

지금까지 최근 셀럽들의 청바지 스타일을 알아봤어요.

청바지도 시즌에 따라 길이감, 컬러감, 소재에 따라 천차만별로 스타일이 달라지니

이번 포스트로 다가오는 봄,여름 청바지 스타일링에 참고해보셨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링블링의

더 많은 패션 컨텐츠 보러가기

CLICK!

 

 

 

 

 

 

 

 

디코드 프리오더 질샌더 탱글백 후기 - 사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블링블링입니다 다소 과격한 '사지 마세요'라는 표현으로 놀라셨을지도 모르겠네요. 오늘은 제가 좋은 구매를 한 것보다, 기분 좋지 못했던 쇼핑 경험을 공유해보려고 해요. 기분을

blackflower88.tistory.com

 

 

꾸안꾸 스타일하면 그녀! - 알렉사청 패션 스타일

꾸안꾸 스타일하면 그녀! - 알렉사 청 패션 스타일 안녕하세요! 블링블링입니다 오늘은 어떤 패션 이야기를 해볼까요? 영국의 셀럽이자 이제는 패션 디자이너인 알렉사 청과 그녀의 패션 스

blackflower88.tistory.com

 

 

신디 크로포드의 딸 ? - 금수저 모델 카이아 거버 패션 스타일

신디 크로포드의 딸?  - 금수저 모델 카이아 거버 패션 스타일 안녕하세요! 블링블링이에요 오늘은 핫한 모델인 카이아 거버의 스타일에 대해 살펴보려고 해요! 그녀는 90년대 슈퍼모델이

blackflower88.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