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더현대서울 핫 스폿 - 뱀포드 스파 다녀왔어요

by 블랙플라워 2021. 3. 29.

 

 

안녕하세요!
블링블링입니다



오늘은 더현대서울에서 국내 최초로 오픈한 뱀포드 스파를 다녀와서 소개해보려고해요.
딱 패션으로 정의할 수 없는 곳이기는 하지만, 패션 아이템들도 소개하고 있고, 패션과 뷰티는 떼려야 뗄 수 없는 불문율 같은 관계니까요!
이번연도에는 새로운 것에 도전을 많이 하고 셀프 선물을 더 많이 해보려고 바로 예약했어요
거의 한 달 전쯤 더현대서울 오픈하자마자 들러서 예약하고 이제서야 다녀왔네요!

 

 

 

 

 

 

 

 

 

 

뱀포드 Bamford 

뱀포드(Bamford)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할게요.
뱀포드는 보디케어, 스킨케어, 홈 프래그런스 등 모든 제품에 식물성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는 영국의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로 지속 가능성에 대한 철학을 기반으로 진정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에.

 

 

 

 

자연친화적인 지속가능함을 추구하는 뱀포드 스파

 

 

 

특히 뱀포드는 인증 절차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영국 유기농 인증 기관 토양협회(Soil association)으로부터 천연, 유기농 인증을 획득하기도 하여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어요.
이번 국내에서는 삼성물산에서 전개하며, 뷰티 아이템뿐만 아니라 옷과 함께 한 켠에서는 스파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저는 가오픈때 방문했었는데, 새로운 걸 트라이하는 것도 좋아하고 영국에서 그렇게 인기 있는 곳이라니 궁금하여 스파룸을 둘러보고 바로 예약했어요.
다양한 코스 중에 페이셜 관리와 함께 보디 트리트먼트로 진행되는
얼티밋 시그니처(Ultimate signature) 코스 중 100분짜리 코스를 선택하였는데요,
이 코스는 뱀포드의 시그니처 코스이기도 하고 매니저님이 추천해주시기도, 또 저는 70분은 비교적 스파치고는 짧다고 느끼는 편이라  일년에 몇 번 없는 제대로 된 힐링을 위해 ㅎㅎ 선택하게 되었어요.



팜플렛에는 다음과 같이 나와있어요.
<뱀포드의 얼티밋 시그니처 코스는 심화 코스로 시그니처의 모든 코스를 포함하여 스톤을 활용한 등 오일 케어가 추가됩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가격!
비용은 27만원인데요, 오픈 프로모션을 적용하여 30% 할인을 받아 189000원에 받았어요. 보니까 멤버쉽을 등록하면 조금 더 싸게 받을 수 있긴 하더라고요.
저도 마침 다니는 곳이 다 끝나서 멤버쉽 생각을 안 한 건 아니지만 처음 가는 곳이니 일단 일회만 받아보기로 합니다.



<뱀포드 스파 얼티밋 시그니처 코스>

시간 - 100분
가격 - 정가 27만원
-> 오픈 프로모션 30% 할인 189000원





일요일 오후 두시에 예약을 해두었는데, 전 날 문자로 15분 일찍 오라고 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칼같이 1시 45분에 도착했죠.

 

 

 

스파 들어가는 곳에 테이블이 있는데, 그곳에서 간단한 피부 타입, 상태 등을 체크하는 시간을 가져요 그리고 바로 입장.

 

 

 

들어가는 곳에 있는 뱀포드 스파 인테리어에요. 딱 외국인들이 좋아하는 동양적인 젠 스타일 무드가 느껴지죠? 깔끔하고, 고급스럽고 안정된 인테리어 무드였어요

 

 

 

 

 

 

들어가는데 아이스와 함께 정리되어있는 스톤들. 이렇게 많은 스톤들이 쓰인다니.. 오늘 정말 제대로 힐링데이 되겠다- 라고 생각했어요.ㅎㅎ

 

 

다양한 뱀포드 제품들과 함께 어레인지도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이곳의 시그니처라는 콜드 스톤과 핫 스톤의 스파가 너무나도 기대되었습니다. 룸은 전체적으로 아늑하고, 다른 스파룸들에 비해서는 사이즈는 큰 편이었어요. 그리고 나오는 음악들도 클래식하고 파도, 자연 위주의 비지엠이 계속 흘러나오더라고요. 사물함에는 배스가운과 일회용 속옷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는 뱀포드 스파 1인룸.

 

 

 

 

스파가 끝나고 나니, 아이스도 다 녹아있고, 핫 스톤들도 제 몸에 사용했던만큼 보일에서 꺼내져있더라고요.

 

 

 

 

다시 나와서 파우더룸. 이곳에서 헤어나 간단한 메이크업 정리도 할 수 있는 룸이 따로 마련되어있더라고요.

 

 

 

이곳은 제가 이용한 곳은 아니지만, 커플룸이었어요. 뱀포드 스파 구성이 1인룸 2개, 커플룸 1개로 구성되어있더라고요. 커플이나 친구끼리 힐링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스파에서도 개인별로 선택하는 기준은 다 다르겠지만 일단 저같은 경우는 말많은 테라피스트, 시끄러운 곳은 딱 사절하는 편이고, 힐링데이이니만큼 조용한 시간을 가지고 싶은게 사실이에요.



스파 자체는 테라피스트님이 스킬도 좋으시고, 딥티슈 마사지로 근육까지 깊게 풀어주시는 느낌이 들었어요.
또 클렌징이나 스톤 테라피도 너무 좋았고요.
그리고 100분을 선택했는데, 끝나고 보니 두 시간이 훌쩍 지났더라고요.
이런 고급 스파들은 5,10분도 엄청 예민하게 생각하는데 반해 엄청 많이 꼼꼼하게 챙겨주신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하지만 사실 제가 가기 전부터 걱정했던건 이곳이 호텔이나 어느 건물에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백화점>이라 시끄럽지는 않을까 하는 생각이 있었거든요.
그래서인지 아니면 제가 (초)예민보스여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룸에서 스파를 받으며 음악이 나오긴 하지만 옆에 매장에서 나오는 쿵쾅대는 음악 소리들이 다 들리더라고요. 이건 정말 어쩔 수 없는 장소의 한계가 아닌가 싶습니다. ㅠ
(찾아보니 영국의 뱀포드 매장은 런던 골목에 있고, 하나는 한 시간여가 떨어진 여유로운 마을에 있네요.
여담으로 옆에 매장이 활기차기로는 빠질 수 없는 룰루레몬이에요...)
그래서 크게 소리에 예민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가시길 추천,
스파 자체 트리트먼트는 엄청 좋으니 저같은 (초)예민보스들은 한 번 생각해보시길 권할게요!



스파 끝나고 나오면 다시 테이블에서 매니저님께서 뭐가 좋았는지, 어떤 것을 개선해야 좋은지 물봐주세요.
그래서 저는 솔직하게 다 말씀드리니, 개선점을 찾겠다고 얘기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요새 코로나라 음료를 못 마시잖아요. 봉투에 티 하나도 따로 챙겨주셔서 좋았어요.



다양한 멤버십도 있어서 팜플렛을 가져오긴 했는데...궁금하신 분들을 댓글 주시면 알려드릴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뱀포드 스파 총평>


5점 만점 / 3.5점 


장점 - 깔끔, 넓고 여유로운 1인실, 스파 트리트먼트 자체의 독성과 디테일, 오버타임으로 많이 챙겨주심
매니저님, 테라피스트님 친절, 제품에 대한 신뢰성
단점 - 백화점이라는 위치가 위치이니만큼 들리는 소음.

 

 

 

 

 

 

 

W Concept

유니크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 단독, 콜라보 상품, 기획특가, 신규회원 10%

www.wconcept.co.kr

 

 

 

 


 

 

더 많은 패션 컨텐츠 보러가기

CLICK!

 

 

 

 

 

 

 

영원한 캐주얼 아이템 - 셀럽 청바지 패션 스타일

안녕하세요 블링블링이에요 오늘은 데일리 캐주얼 아이템으로 빠질 수 없는 청바지! 최근 셀럽들은 어떻게 청바지를 스타일링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믹스매치의 달인 리하나! 레드 컬러와

blackflower88.tistory.com

 

 

디코드 프리오더 질샌더 탱글백 후기 - 사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블링블링입니다 다소 과격한 '사지 마세요'라는 표현으로 놀라셨을지도 모르겠네요. 오늘은 제가 좋은 구매를 한 것보다, 기분 좋지 못했던 쇼핑 경험을 공유해보려고 해요. 기분을

blackflower88.tistory.com

 

데일리 필수템! - 셀럽들의 레깅스 패션

데일리 필수템! - 셀럽들의 레깅스 패션 안녕하세요! 블링블링입니다 오늘은 어떤 패션 아이템을 소개할까하다 레깅스 패션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요새는 이 '레깅스'라는 아이템에 정

blackflower88.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