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ie

합정동 밤부(bamvoo)베어커리 & 브루잉 다녀왔어요

by 블랙플라워 2019. 11. 5.

 

 

합정동 밤부(bamvoo)베어커리 & 브루

 

 

 

안녕하세요!

블링블링입니다

 

 

오늘은 합정동의 카페 밤부 베이커리 & 브루잉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여기 사실 다녀온지는 좀 되었어요

9월 말쯤에 갔었는데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음악도 너무 좋아서 이제 합정동 가면 자주 가려고 벼르고 있는 곳이랍니다 

 

밤부는 사실 합정동에서도 꽤나 유명한 카페예요

2층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로 분위기가 빈티지하면서도 개조 주택 특유의 유니크함을 가지고 있어서 

꼭 여기를 가려고 하지 않더라도 지나가면서 한번쯤은 시선이 갈 법한 곳이예요

 

 

주변에 일이 있어서 잠깐 들렀다가 또 카페를 갔지요 ㅎㅎ

 

 

들어가는데 입구에 예쁜 조명이랑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 잡았어요

 

 

 

 

 

 

들어가는 입구예요

분위기 예쁘지 않나요?

특히나 저 조명!!! 너무 예뻤어요

밤에 오면 더욱 예쁠 듯 합니다 ;)

 

 

 

 

 

일단 들어가서 인테리어를 좀 찍어봤어요

주택 2층이라서 해도 잘 들어오고

밖에 테라스도 있어서 자리가 엄청 넉넉하더라구요

따뜻하면서도 유니크함까지 갖춘 카페라 예뻤어요

 

저는 주중에 갔는데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ㅎㅎ

사진은 잘 못찍었어요

 

 

 

 

 

밤부 베이커리 & 브루잉 이라는 답게

베이커리 메뉴도 넘 예쁘고 맛있는 것 많아보였어요

보니까 베이커리 메뉴만 사서 그냥 가는 손님들도 많으시더라구요

특히나 여기는 크로와상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저는 요번에는 패스!

다음에 꼭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저는 민트덕후라 딱 시즌 음료로 나와있는 민트 초코를 시켰어요!

그리고 브라우니도 같이 시켰답니다

그런데 여기 좀 시스템이 특히했어요!

 

음료 메뉴 같은 경우는 안에서 따로 받고

베이커리 메뉴는 앞에서 따로 받아야해요!

 

 

음료 받는 곳은 분위기 어둡고 유니크하고 ㅎㅎ 완전 제 스타일

좋았어요

 

 

 

 

 

 

 

 

 

 

시킨 메뉴 기다리는 중^^ 

 

 

 

시킨 메뉴 나왔어요

민트 초코와 브라우니!

브라우니 약간 딱딱한 그런 브라우니 있잖아요

오리지널 치즈 들어간 것 말고

저는 이런 브라우니를 더 선호하는 편이라 좋았어요!

민트초코도 민트를 얼마나 많이 넣어주셨는지 맛이 아주 달콤하고 꾸덕하고 좋았어요 ㅎㅎ

다음에는 브라우니에 위에 휘핑 크림 추가해달라고 해야겠어요! (다이어트,,,안해요?)

 

 

ㅎㅎ 

여튼 나른한 오후의 여유로운 티타임 가졌습니다

 

 

제 평점은 

별 다섯개 만점에 4점이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food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남동 데드비트클럽 카페 다녀왔어요  (1) 2019.11.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