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망의 스카이캐슬 마지막날! 스카이캐슬 쌍둥이형제 - 기준,서준 인스타 살펴보기

by 블랙플라워 2019. 2. 1.

 

 

 

 

 

대망의 스카이캐슬 마지막날! 스카이캐슬 쌍둥이 형제

- 기준,서준 인스타 살펴보기

 

 

 

 

 

넘나 핫한 드라마~!

오늘로 스카이캐슬 마지막 날이라는 것이 사실인가요? ㅠㅠ

 

 

정말 드라마 잘 안보는 편인데, 하도 주변에서 스카이캐슬, 스카이캐슬해서

처음부터 다운받아 보다가 완전 빠져서 ㅋㅋㅋㅋㅋㅋㅋ 정주행했네요

 

 

완전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약간 미드 위기의 주부들도 생각나고요...!

 

 

 

오늘이 스카이캐슬 마지막 날이라니 ㅠㅠ 정말 믿기지가 않네요

어떤식으로 끝을 맺을지,, 매화 반전의 연속이니 어찌 상상조차 가지 않아요

사실, 스포글을 몇개 보기도 했는데, 그거랑을 제발 다르게 흘러갔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ㅠㅠㅋㅋ

 

 

 

서론이 너무 길었나요?

여튼, 이대로 떠나보내기 너무 아쉬운, 스카이캐슬의 멋진 쌍둥이 형제

쌍둥이 기준, 서준이의 인스타를 털어보았어요!

 

 

 

 

 

먼저

 

 

 

쌍둥이형 차서준! 배우 김동희

 

https://www.instagram.com/kim_d.he/

 

 

 

 

 

 

 

 

따뜻하면서도 남들을 배려의 아이콘인 쌍둥이형 차서준

아직도 피라미드 아빠의 서준아~~~~ 부르는 소리가 귓가를 맴도네요 ㅎㅎ

 

 

 

따뜻하면서도 정감있고 정이가는 스타일의 서준

 

 

 

 

 

 

 

 

 

엄마와 함께^^

 

 

 

 

 

 

 

 

 

 

 

 

 

 

 

 

 

 

이번 스카이캐슬에서 서준 역할을 맡은 배우는 신인 배우 김동희라고해요

 

풀샷에서도 비율 좋네요 ㅎㅎ

 

 

 

 

 

 

 

 

 

 

 

 

 

 

 

 

 

죽고못사는 쌍둥이 동생 기준이와

 

 

 

 

다음은 동생 기준이의 인스타를 가져와봤어요

 

 

 

 

 

차기준 배우 조병규

 

 

https://www.instagram.com/bk_arta/

 

 

 

 

 

스카이캐슬 속 기준이는 의리도 있고 멋지면서도 상남자같은 매력을 소유한 학생으로 나오죠!

 

 

 

 

 

 

 

 

 

 

 

 

 

 

 

 

 

형 기준과는 다른 터프하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의 차기준

 

 

 

 

 

 

 

 

 

 

 

 

 

 

 

 

 

 

 

 

 

스카이캐슬 가족사진

 

 

 

 

 

 

 

 

 

 

 

 

 

 

인스타 사진을 보니, 평소에도 터프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듯 하네요

 

 

 

 

 

 

오늘 마지막회 스카이캐슬 꼭 놓치지 말고 시청해보아요

 

 

그럼 오늘은 이만!

 

 

좋은 하루 되세요 ;)

 

 

 

 

 

 

 

 

 

댓글